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스포츠선수와 결혼에 골인한 연예인

스포츠선수와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

 

'저 연예인은 누구와 결혼할까?' 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보신적 있으시죠. 최근들어 수 많은 연예인이 스포츠선수와 백년가약을 맺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과 함께 스포츠선수와 결혼한 유명 연예인은 누가 있는지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성용 ♡ 한혜진

누나 동생 사이에서 평생 자기가 된 연상연하커플 기성용과 한혜진 부부. 이 둘은 한 자선축구대회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기성용의 적극적인 대쉬 끝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답니다. 처음에는 8살 연상의 한혜진이 나이차이에 대한 부담으로 만남을 망설였다고 하는데 같은 종교와 기성용의 끊임없는 구애, 듬직한 모습을 보고 마음을 열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도 알콩달콩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예쁜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오고 있답니다. 기성용과 결혼을 하는 동시에 내조를 위해 연예계 활동을 잠시 접은 한혜진, 조만간 다시 연기자로써의 모습도 기대해 봅니다.

 


안성현 ♡ 성유리

1세대 여자 아이돌 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 얼마 전 종영 된 캠핑클럽에서 유쾌한 성격과 변하지 않는 방부제 미모로 영원한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촬영 중간중간 남편과의 전화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답니다.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은 2014년 연애를 시작해 2017년 결혼에 골인한 연예계 대표 커플로 1981년생 동갑내기라 그런지 친구처럼 또는 연인같은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죠.

 


류현진 ♡ 배지현

LA다저스 류현진 선수와 결혼한 미모의 아나운서 배지현. 야구여신이라고 불릴 정도 유명했던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의 연애 소식은 세간을 떠들석하게 만들 정도로 대단했는데요 지난 2018년 결혼을 해 현재는 미국 LA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며칠전에는 배지현 아나운서의 임신소식이 전해져 많은 분들의 축하도 받고 있답니다

 


박지성 ♡ 김민지

스포츠선수와 연예인의 결혼이라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커플이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캡틴 박지성과 전 아나운서 김민지입니다. 스캔들 하나 없던 캡틴 박지성의 마음을 빼앗은 그녀가 바로 아나운서 김민지였죠. 처음 둘의 연애가 파파라치를 통해 공개 되었을 때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소식을 전할 정도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었는데요, 2014년 여름에 결혼을 한 두 사람은 현재 런던에 거주중이며, 유튜브 '만두랑'을 통해 아들 과 딸 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조현재 ♡ 박민정

여자 스포츠선수와 남자연예인의 결혼도 빼놓을 수 없죠?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혼과 육아 생활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는 조현재와 박민정 부부입니다. 박민정은 프로골프 선수로 조현재의 골프선생님이었다가 부부의 연을 맺은 케이스라고 하네요. 조현재의 후광에 반해 먼저 프로포즈까지 했다는 아내분의 터프한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조현재의 의외의 허당 모습과 박민정의 똑부러지는 성격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도 하며 앞으로의 더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남 ♡ 이상화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강남과 이상화 부부. 이상화는 우리나라 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로 지금까지 올림픽을 비롯해 수 많은 메이저급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나라의 보물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는데요, 수려한 외모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몰이를 하던 이상화와 결혼을 한 상대는 바로 아이돌 출신 강남! 이상화는 과거 한 방송에서 강남과 첫 인연을 맺은 뒤 사랑을 키우다 최근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강남은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일본으로 결혼과 동시에 귀화를 준비해 이상화와의 결혼을 위해 얼마나 노력을 하고 있는지도 보여주었는데요, 우리나라 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예능아이돌 강남의 만남.이제 막 결혼을 한 신혼부부인 만큼 알콩달콩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스포츠선수와 결혼한 연예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만큼 유명한 공인의 신분에서 한 가정의 아내와 남편이 된 스타들. 우리나라 대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도 이들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