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호랑이띠 궁합, 호랑이띠와 가장 결혼하기 좋은 띠는?

호랑이띠 궁합, 호랑이띠와 가장 결혼하기 좋은 띠는?

지난 시간에 살펴본 토끼띠는 착한 성품을 타고났으며 복잡한 것보다는 단순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이러한 토끼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은 띠는 쥐띠, 양띠, 개띠, 돼지띠였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토끼띠 궁합에 이어 결혼 적령기 86년생과 74년생 호랑이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띠는 12띠 중 세 번째 띠로 모험심과 명예욕이 강하고 정직하며 낙천적인 성격을 가져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 탓에 남을 돕기도 하며 반대로 소심하고 여린 면모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활동성이 좋고 마음이 여린 지도자의 성격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호랑이띠와 결혼 궁합이 가장 잘 맞는 띠는 용띠, 말띠, 개띠, 돼지띠이며 각 띠 별 호랑이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용띠와 호랑이띠 궁합은 협력과 존중의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잠깐의 충돌이 있어도 시간이 지나면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대체로 용띠와 호랑이띠의 만남은 매우 성공적인 편입니다. 또한, 호랑이띠가 용띠에게 호의를 베풀어 용띠의 장점을 돋보이도록 도와주니 매우 바람직한 결혼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말띠는 열정적이고 활기찬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은 꼭 해내는 성격입니다. 이러한 말띠와 호랑이띠는 결혼 상대 혹은 사업 상대로 매우 궁합이 좋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신뢰가 매우 높고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기 때문에 시련이 오더라도 잘 극복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개띠는 주변 사람을 잘 챙겨 대인관계가 좋고 유대감을 중요시하는 성격을 가졌는데요. 개띠와 호랑이띠 궁합은 서로 의사소통하는데 어려움이 없어 어떤 일을 함께 하더라도 성공과 번영을 이룰 수 있는 매우 이상적인 관계입니다. 또한, 욱하는 성격을 지닌 호랑이띠에게 개띠가 조언을 해주며 상호 보완적 관계를 이루기에 결혼 적령기 호랑이띠 분들이라면 개띠와의 만남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돼지띠는 솔직하고 정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띠입니다. 또한, 상대방을 늘 배려하고 잘 이해하는 편에 속하는데, 이러한 돼지띠와 호랑이띠 궁합은 매우 안정적이고 협력적인 편입니다. 호랑이띠와 돼지띠는 결혼뿐만 아니라 사업에 있어서도 매우 궁합이 좋아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결혼 적령기 86년생과 74년생 호랑이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호랑이띠 결혼 궁합을 참고하여 성혼을 이뤄보시기 바라며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 분들을 위해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호랑이띠 결혼, 전문직 결혼, 상류층 성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