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 궁합, 토끼띠와 결혼하기 좋은 띠와 궁합은?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매주 띠별 궁합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시간에는 결혼 적령기 88년생과 76년생 용띠의 결혼 궁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용띠는 모험을 즐기고 대범한 성격을 지니며 쥐띠, 뱀띠, 원숭이띠, 닭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았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띠별 궁합 일곱 번째, 토끼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띠 중 네 번째 띠에 해당하는 토끼띠는 착한 성품을 타고난 이상주의자이며 자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은 재치 있게 뛰어넘을 수 있는 재주를 지녔습니다. 또한, 예술 계통에서 재능을 보이며 복잡한 것보다는 단순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고 다툼을 지양합니다. 다만, 늘 이상을 좇아 노력이 부족하고 게으르며 수동적인 게 흠이기에 의지와 부지런함을 키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토끼띠와 궁합이 가장 좋은 띠는 쥐띠, 양띠, 개띠, 돼지띠이며 각 띠들과의 토끼띠 궁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쥐띠는 매사에 긍정적이고 사교성이 좋아 언제나 주변의 환영을 받는 띠입니다. 이러한 쥐띠와 토끼띠는 상호 존중 관계이며 쥐띠와 토끼띠의 궁합은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서로 공통사가 존재하고 그것을 존중하는 마음이 있어 크게 상충되는 부분 없이 유지될 수 있는 관계입니다. 또한, 함께 사업을 해도 좋으며 연인으로 만나면 더욱 좋은 궁합입니다.

 

양띠는 인정이 넘치고 따뜻한 인간미를 가지고 있는 띠이며 양띠와도 토끼띠 궁합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상대방과 자신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공통점을 찾으려 노력하기에 양띠와 토끼띠의 성혼은 성공과 번영의 약속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툼도 드물어 배우자 혹은 사업 파트너로 좋으며 다만 속내를 밖으로 표출하지 않는 성격 탓에 트러블이 발생했을 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개띠는 처세술이 좋고 유대감을 중시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토끼띠 궁합에 있어 매우 바람직한 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 깊은 신뢰를 쌓고 이해 속에서 행복을 찾는 궁합이기에 개띠와 토끼띠는 무에서도 완벽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궁합이니 토끼띠 결혼 예정이시라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돼지띠와 토끼띠 궁합도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는데, 이 둘은 서로를 존경하고 이해하며 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부부로 만나게 된다면 금슬이 매우 좋을 것이며 만사형통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과 다른 상대를 잘 헤아릴 줄 아는 돼지띠와 토끼띠는 오랜 시간 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2020년 기준 결혼 적령기 87년생과 75년생 토끼띠 분들은 띠별 결혼 궁합을 고려하여 성혼을 이뤄보시기 바라며,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미혼 남녀분들을 위해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토끼띠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