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개띠 궁합! 개띠와 결혼하면 궁합이 잘맞는 띠는?

개띠 궁합! 개띠와 결혼하면 궁합이 잘맞는 띠는?

최근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를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호랑이띠 궁합, 닭띠 궁합, 양띠 궁합 등을 전해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오늘은 개띠 궁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결혼적령기의 개띠는 94년생과 82년생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개띠 궁합! 개띠와 결혼하면 궁합이 잘 맞는 띠는 무엇일까요?

 

개띠 궁합 설명에 앞서 개띠의 성격을 먼저 말씀드리면, 개띠는 솔직하고 명랑하며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정이 많아 자신의 분노를 다른 사람에게 개인적으로 표현하는 일이 거의 없으며,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명분을 찾게 되면 책임감을 가지고 용감히 나서는 기질을 보입니다. 약간의 고집도 있기 때문에 적절한 자제력이 필요하며 이로 인해 가정을 스스로 망가뜨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띠 궁합이 잘 맞는 띠는 말띠와 호랑이띠, 토끼띠가 있습니다. 그중 말띠는 유머가 있어 주위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목표가 생기면 집중력을 발휘하여 끊임없이 파고드는 성격입니다. 솔직하고 명랑한 개띠와 말띠가 만나게 되면 열정이 넘치며 서로를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에 이해해 주는 폭이 넓어진다고 합니다. 개띠는 말띠를 잘 보살펴주고 말띠는 그런 개띠를 잘 따라주어서 사업 파트너로도 아주 훌륭한 개띠궁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띠 궁합이 잘 맞는 띠는 호랑이띠가 있습니다. 이 둘은 의사소통을 함에 있어서 어떤 어려움도 없으며, 개띠의 이해심 많고 성실함이 호랑이띠의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행동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호랑이띠가 잘못을 하더라도 화를 내기보다는 진심 어린 충고를 해주기 때문에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토끼띠는 착한 성품을 타고난 이상주의자이며 자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재치 있게 뛰어넘을 수 있는 재주를 지녔습니다. 하지만, 늘 이상을 좇아 노력이 부족하고 게으르며 수동적인 게 흠이죠. 반면 개띠는 책임감과 용기를 가지고 있어 토끼띠의 이러한 단점을 커버해 줄 수 있으며 서로 양립할 수 있고 서로 보답하는 좋은 관계가 됩니다.

 

지금까지 개띠 궁합! 개띠와 결혼하면 궁합이 잘 맞는 띠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94년생과 82년생 개띠 분들은 띠별 결혼 궁합을 고려하여 성혼을 이뤄보시기 바라며,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미혼 남녀분들을 위해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개띠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