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용띠 결혼, 용띠와 가장 잘 맞는 띠와 궁합을 공개합니다!

용띠 결혼, 용띠와 가장 잘 맞는 띠와 궁합을 공개합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매주 띠 궁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 있으며, 앞 시간에서는 뱀띠의 결혼 궁합을 살펴 본 바 있습니다. 뱀띠는 카리스마와 분별력이 뛰어난 띠로, 뭐든 신중하게 결정하려는 성향이 강해 닭띠, 용띠 그리고 소띠와 궁합이 매우 좋았습니다. 그렇다면 뱀띠와 궁합이 좋았던 용띠는 또 어떤 띠들과 좋은 합을 이룰지 띠별 궁합 여섯 번째, 용띠와 결혼 궁합이 좋은 띠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띠의 경우 몸을 사리지 않고 뭐든 크게 생각하며 절제 그리고 인색함과는 거리가 먼 것이 특징입니다. 안정된 생활보다는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성공하기 좋고, 대체적으로 모험을 꿈꾸는 대범한 성격을 가졌지만, 오만함과 성급함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하는 험담은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용띠와 궁합이 가장 좋은 띠로는 쥐띠, 뱀띠, 원숭이띠, 닭띠라고 하는데, 각 띠와 용띠 결혼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쥐띠와 용띠의 결혼 궁합은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남성이 용띠이고 여성이 쥐 띠인 경우에는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궁합으로, 조화로운 애정 생활이 가능합니다. 또한, 꼭 연애나 결혼이 아니더라도 사업 파트너로서 손발이 잘 맞는 궁합이기에 용띠 결혼 예정인 분들이라면 쥐띠 분들과의 만남을 추천드립니다.

 

뱀띠와 용띠 결혼을 이룰 경우 매우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서로가 잘 협조하고 이해심이 깊기 때문에 다툼이 적습니다. 남성이 용띠, 여성이 뱀띠인 경우, 여성의 헌신적 사랑으로 고난 없는 화목한 가정을 만들 수 있는 궁합입니다. 또한, 반대로 남성이 뱀띠이고 여성이 용띠인 경우에는 금전적으로 매우 풍족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용띠 결혼 궁합은 아주 좋은데, 결혼과 사업 모두에서 뛰어난 조화를 이루고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이해를 가질 수 있는 궁합입니다. 함께하면 서로가 성공하고 행복할 수 있는 궁합이며, 남성이 용띠이고 여성이 원숭이 띠인 경우 재물, 사랑 모두 잘 맞는 천생연분의 궁합이라고 합니다. 반대의 경우에는 부부뿐만 아니라 자식까지도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궁합이니 용띠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원숭이띠와의 만남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닭띠의 경우 용띠 결혼에 있어 매우 성공적이고 잘 어울리는 관계인데, 서로가 있음으로 인해 행복과 번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남성이 용띠이고 여성이 닭띠인 경우 약간의 성격 차이로 인해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여성이 가진 덕으로 인해 남성이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반대의 경우에는 천생연분의 궁합을 자랑하며 자식복이 매우 큰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한 용띠 결혼 적령기 분들은 88년생과 76년생입니다. 앞서 살펴본 용띠 결혼 궁합을 토대로 좋은 배필을 만나시길 바라며, 용띠 결혼을 위해 맞선이나 소개팅, 미팅파티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