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프라이빗 데이트하기 좋은 강남 룸 식당 추천 TOP5

프라이빗 데이트하기 좋은 강남 룸 식당 추천 TOP5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한번 기승을 부리면서 비대면, 비접촉 서비스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차단하며 프라이빗 데이트를 하기 좋은 룸 식당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프라이빗 데이트하기 좋은 강남 룸 식당 TOP5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온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

 

프라이빗 데이트하기 좋은 첫 번째 룸 식당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가온'입니다. 가온은 미쉐린 가이드 3스타를 받은 한식 전문점으로 한식 문화의 전파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별 제작된 식기와 도자기에 유명 셰프의 품격 있는 10가지의 요리가 코스로 제공되며 각종 모임이나 비즈니스에 적합한 별실과 다이닝 홀 등으로 프라이빗 데이트가 가능한 공간입니다.

해초록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두 번째 프라이빗 데이트 장소는 '해초록'입니다. 이곳은 휘문고교 사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자연산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음식의 퀄리티가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식당이며 최대 10인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프라이빗 한 공간이 있어 상견례 장소로도 매우 만족스러운 공간입니다.

크리스탈 제이드

 

출처: 크리스탈 제이드 홈페이지

 

프라이빗 데이트 장소 추천 세 번째는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크리스탈 제이드'입니다. 우리나라와 미국 등지에 다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광둥식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중국식 레스토랑입니다. 상하이식 요리와 광둥식 요리, 홍콩식 딤섬 등 다양한 지역의 음식을 제공하며 대표 메뉴로는 새우 관자 요리와 짜장 소스 치킨 요리 등이 있습니다. 식사를 위한 쾌적한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데이트가 가능하기에 추천드립니다.

펄쉘 프리미에

 

출처: 펄쉘 인스타그램 ​

 

네 번째 강남 룸 식당 추천 장소는 압구정에 위치한 '펄쉘 프리미에'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오이스터 요리를 제공하는 오이스터바(Bar)로 특별한 날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샴페인부터 품질 좋고 가격대가 높은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으며 해산물과, 비프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프랑스식 요리를 제공하여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리스토란테 에오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마지막 추천 장소는 청담동에 위치한 '리스토란테 에오'입니다. 미쉐린 가이드 1스타를 받은 이곳은 예약제로만 운영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며 밀라노에서 요리 경력을 쌓은 유명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별도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고급스럽고 재료의 정직함이 깃든 이탈리안 요리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까지 더해진다면 행복감이 배가 되는 것 같은데요. 프라이빗 데이트뿐만 아니라 상견례 장소로도 추천드리는 이곳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