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공무원결혼 앞둔 커플들을 위한 글램핑장 추천

공무원결혼 앞둔 커플들을 위한 글램핑장 추천

 

날씨가 따뜻해지면 많은 분들은 실내에서 야외로 나와 데이트를 즐기곤 하는데요. 그중 글램핑장은 멀리 가지 않고 서울 근교에서 즐길 수 있어 공무원결혼을 앞둔 커플들 사이에서 핫한 야외데이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공무원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해 서울 근교에 인기 있는 글램핑장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가평 글램핑클럽레스피아

 

출처:글램핑클럽레스피아

 

복층형 고급 글램핑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클럽 레스피아는 서울에서 4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가평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389m 청정 지역에서 자연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층에는 개별바베큐장이 있어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며 2층에는 침실이 있어 독특한 구조와 분위기를 뽐내며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가평 핀란드 캠핑성

 

출처: 핀란드 캠핑성

 

가평 물골길에 위치한 핀란드 캠핑성은 쾌적한 내부 시설과 천연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함유된 잣나무가 글램핑장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공기 정화는 물론 계곡물 흐르는 소리까지 들리는 자연친화적인 글램핑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수영장, 비치 침대, 카페, 바베큐시설, 매점등 편의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공무원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여름휴가지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출처: 파인벨리글램핑

 

포천에 위치한 파인벨리글램핑은 수원산 줄기의 청정 계곡물이 흐르고 사계절 푸르른 잣나무숲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글램핑장입니다.

편안한 글램핑을 위해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정원과 무공해 채소를 먹을 수 있는 텃밭, 잣나무 숲에서 즐기는 바베큐파티, 계곡이 옆에 있어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으신 공무원커플 분들은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장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도 씨엘 글램핑

 

출처:씨엘 글램핑

 

씨엘 글램핑은 서해안의 제일 큰섬이자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힐링섬으로 불리우는 대부도의 중앙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황금산을 병풍삼아 3만평 규모의 자연 공간을 활용하여 하늘 풍경과 숲의 안락함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으며 수영장과 미니축구장, 트레킹 코스를 겸비하여 단순 휴식을 벗어나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준비되어 있어 액티비티 활동을 좋아하는 공무원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글램핑장입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캠핑 인더 시티

 

출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럭셔리한 글램핑을 즐기고 싶다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캠핑 인더 시티는 어떠신가요? 한강과 아차산의 탁 트인 조망을 배경으로 프리미엄 캠핑 장비를 활용해 다채롭고 이색적인 도심 속 낭만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소고기 꽃등심, 랍스터 테일, 양갈비, 토시살. 훈제 연어 등 고급스러운 요리들이 제공되며 호텔 입구에서부터 캠핑장까지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글램핑장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무원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글램핑장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글램핑은 여름이 시작되면 무더운 날씨 탓에 즐기기 힘든 여행입니다. 4,5,6월이 가장 적기이며 아직 글램핑 데이트를 해보지 못한 공무원결혼을 앞둔 커플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