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 커플을 위한 코로나 19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중매결혼 커플을 위한 코로나 19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새해가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5월이 지나가고 6월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원래 이맘때부터 중매결혼 커플들은 해외 여름휴가를 위해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겠지만 이번 해는 조금 다른데요. 바로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해외여행이 힘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중매결혼 커플을 위한 코로나19 국내 여름휴가지를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담양

 

출처: 담양군청

 

죽녹원으로 유명한 담양은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담양의 명소 죽림욕장에서는 대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대바람이 일상에 지쳐 있는 심신에 청량감을 불어 넣어주며 죽녹원 옆에는 시원한 물줄기가 흐르는 용흥사 계곡이 있는데요. 단풍나무와 푸른 송림 사이에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있고 약 2㎞에 이르는 계곡은 물이 맑고 깨끗하여 물고기가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싶은 중매결혼 커플들이라면 담양을 추천드립니다

통영

 

출처: 통영시청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통영은 한국의 나폴리라고도 불립니다. 해안가에 위치해있어 다양한 해수욕장이 있으며 밤에 펼쳐지는 통영대교의 야경은 장관이라고 합니다. 통영 8경 중의 하나인 통영대교의 야경은 신혼부부 또는 중매결혼을 앞둔 연인들의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으며, 인근에 충무교와 해저터널 등 야경 명소들도 함께 있어 담소를 나누고 잊지 못할 여름휴가지 추억을 만들어 가는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속초

 

출처: 속초시청

 

속초하면 뭐가 제일 먼저 생각나시나요? 단연 바다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속초는 바다뿐만 아니라 설악산 케이블카, 튀김 골목, 울산 바위 등 관광지가 다양한데요. 속초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계절별, 테마별, 코스별로 여행정보가 자세히 나와있으니 코로나19를 피해 여름휴가지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속초는 어떨까요?

전주

 

출처: 전주시청

 

전주는 풍남동 일대에 700여 채의 한옥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 한옥촌이며, 전국 유일의 도심 한옥군입니다. 경기전, 오목대, 향교 등 중요 문화재와 20여개의 문화시설이 산재되어 있으며, 많은 한복집이 들어서 있어 한복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이색체험이 가능합니다. 서울과의 거리가 2시간이 채 되지 않아 가까운 곳으로 국내여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 커플을 위한 코로나19 국내 여름휴가지를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은 국내 여름휴가지를 추천해드렸지만 조만간 '해외 여름휴가지'를 추천해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원하며,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알찬 휴가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