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패션 스타일링! 재벌가며느리 우아진룩 따라잡자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패션 스타일링!

재벌가며느리 우아진룩 따라잡자



<품위있는 그녀>에서 재벌가며느리 우아진 역으로 열연한 김희선의 강남 사모님 패션이

높은 시청률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이클래스 문화를 소개해드리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로서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여 재벌가며느리 우아진룩을 따라잡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출처 - JTBC '품위있는 그녀' 방송 캡쳐>




JTBC 금토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희선은 전직 승무원 출신으로, 완벽한 미모와 재산을 가진

 품위있는 재벌가며느리 우아진역을 맡았습니다.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김희선 패션 우아진룩은 '스페셜함'과 '믹스 매치' 두 가지 콘셉트로 

트렌디와 우아함을 기본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더했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것 같은 스페셜한 패션 아이템,

그렇다면 재벌가며느리 김희선(우아진)이 선택한 패션&뷰티 아이템은 과연 어떤 제품일까요?








<출처 - 살바토레 페라가모>




강남 사모님의 품위를 살려주는 듯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피스입니다.

트렌디한 플로럴 패턴과 볼륨 있는 소매가 매력적인 이 원피스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입니다.

재벌가며느리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노출이 거의 없는 룩을 선택하곤 하는데, 

과하지 않으면서 우아한 여성미가 극 중 우아진과 잘 어울리는 드레스였습니다.




<출처 - 체사레 파치오티>




극 중 우아진은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가방으로 전혀 다르게 연출했습니다.

블랙 퍼 코트로 멋을 낸 룩에 매치한 가방은 단단한 스퀘어 쉐잎에 스터드 장식이 가미된

 체사레 파치오티의 '숄더백 쿠보백TOTE MINI'입니다.

하드폼의 쿠보백에 금색 스터드가 포인트로 장식되어 섹시하면서 화려한, 그리고 우아한 기품을 드러낸 가방입니다.




<출처 - 레이첼콕스>

 



미적 감각이 뛰어난 우아진이 착용하던 진주 목걸이를 풀어 직접 디자인해 선보였던 바로 그 구두입니다.

실제로 존재하는 구두이며, 레이첼콕스의 'PUMPS_DAINA RPL129_8CM'입니다.

어떤 룩과도 매치하기 쉬운 모던한 블랙 컬러 펌프스에 

앞코 전면 진주 메탈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구두입니다. 

슬림한 앞코와 미끄러지듯 빛나는 광택감이 강남 사모님들도 반하게 한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 비방트>




<품위있는 그녀> 우아진이 박복자(김선아)의 죽음을 지켜보던 때 착용한 선글라스입니다.

눈 꼬리 부분이 살짝 올라간 캣아이 형태의 선글라스는 비방트 '플레르 II 블랙'으로,

비방트가 김희선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선글라스라고 합니다.

방송 직후 이미 선글라스는 화제가 되어 같은 모델의 핑크 컬러까지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랑콤>




드라마에서는 재벌가며느리 우아진 패션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까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 우아진 립스틱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198 플레임 오렌지'와 '378 릴리 로즈'입니다.

선명한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풀 발색으로 이목구비를 또렷이 보이게 했고 

매혹적인 분위기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JTBC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패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우아진 패션&뷰티 아이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전해드린 재벌가며느리의 화려한 스타일을 통해 아름답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20~30대 미혼 여성에게 품격 있는 스타일을 소개해 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청담동며느리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품위있는 그녀' 되기를 원한다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의사, 변호사, 전문직, 고위 공무원, 대기업 임원, 가업승계자 등

 명문가와의 결혼 가능 여부를 무료로 진단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