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를 위한 이성을 사로잡는 가을,겨울 향수 추천

골드미스를 위한 이성을 사로잡는 가을, 겨울 향수 추천



 




향기만으로 이성에게 호감을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인간의 감정은 후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과학적 관점으로 보면,

우리는 이성을 볼 때, 외모뿐만 아니라 후각을 통해 호감이 촉발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고대 페르시아에서는 맘에 든다는 표현으로 '저 사람의 향기가 코에 와닿는다'라고 했다고도 합니다.

사람의 향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원함과 청량감으로 뒤덮인 여름 향수를 뒤로하고 로맨틱한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계절이 바뀌었으니 그에 맞게 향수도 바꿔야겠죠?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골드미스를 위한 이성을 사로잡는 향수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디올 '미스디올 오드 퍼퓸'




<출처:디올>




사랑의 향기를 넣은 향수를 만들고 싶었다는 무슈 디올의 소망을 담아 만들어진 미스 디올 오드 퍼퓸입니다.

이향 수는 여성들의 자유로운 느낌과 행복  함을 선사한 향수라고 합니다.

기존 미스 디올 오리지널의 향에서 느껴지던 클래식함은 여전하지만 좀 더 여성적인 면을 강조하였고,

디올 향수만을 위해 재배되는 그라스 로즈가 담겨 관능적이고 사랑스러운 향이 더해졌습니다.

여기에 블론드 오렌지와 만다린, 시트러스의 향이 조금 더해져서 잔잔한 우디향이

은하게 퍼져 살짝만 뿌려도 가을 여자로 거듭나실 수 있는

골드미스를 위한 향수입니다.



 



불가리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출처:불가리>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새롭게 선보인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는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굉장히 세련되면서도 자유로운 여성상을 표현하는 듯한 향입니다.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는 '낭만의 도시 로마의 밤을 거니는 신비로운 여신의 자태'를 떠올리며 완성했다고 합니다.

 플로럴 향을 통해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블랙머스크, 자스민, 듀페로즈가 더해서 관능적이고 자유로운 느낌의 향수입니다.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는 가히 밀레니엄 세대를 위한 완벽한 향수라고 설명을 덧붙여

골드미스들이 가을에 꼭 소장해야 할 향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샤넬  'No.5 L'eau'


<출처:샤넬>




기존 샤넬의 No.5가 약간 무겁고 부담스러운 향이라고 생각되시는 골드미스 분들이면 이번에 출시한 No.5 L'eau는 어떨까요?

 기존 No.5를 새로운 스타일로 재구성하여 좀 더 가볍고 시트러스, 레몬, 만다린 향이

조화를 이루어 한층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나는 향수입니다.

처음엔 상큼한 느낌이 강하지만 뒤로 갈수록 잔잔하게 남는 화이트 머스크 향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한층 더합니다.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출처:샤넬>




자스민과 모닝 로즈 꽃잎의 플로럴 향기가 어우러져 있는 관능적이고 

완벽한 모던함을 표현하는 향수입니다. 탑노트의 오렌지와 베르가못으로 첫 향은 상큼한 느낌을 내며 그 위로 자스민과

패츌리의 향기 더해지며 샤넬 특유의 고풍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수입니다.

마드모아젤로 세련된 골드미스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입생로랑 '블랙오피움'

<출처:입생로랑>


첫 향을 맡자마자 세련된 골드미스 여성이 생각나는 향입니다.

커피향을 바탕으로 하여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그 위로 싱그러운 만다린이 만드는 반전의 매력이 느껴지는 향수입니다.

또한 마지막의 머스크의 잔향이 가을의 로맨틱한 감성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20대의 상큼한 여성보다는 30대 골드미스의 차분하면서도 고혹적인 향을 원하신다면

 입생로랑 블랙 오피움으로 가을의 향기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가 준비한 이성을 사로잡는 가을, 겨울 향수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추천으로 여러분들의 로맨틱한 가을 향기가 더해지길 바랍니다.

20~20대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싱글남녀들을 위한 퍼플스만의 VIP 테마파티▼▼▼▼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