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4월 ‘문화나들이’ 어디로?


퍼플스가 전하는 상류층 문화소식

4월 '문화나들이' 어디로?




따뜻한 봄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망울이 터지기 시작한 요즘입니다.

다가오는 4월에는 봄꽃 축제가 있는 만큼 야외 볼거리에서부터 실내 문화 예술까지 볼거리가 더욱 풍성합니다. 야외로~ 실내로! 어디로 가도 다채로운 볼거리가 넘치는 4월, 봄꽃 축제부터 문화 예술까지 즐길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있을 당신을 위해 퍼플스 청담동이 어김없이 문화나들이 하기 좋은 곳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따스한 봄 날씨에 어디론가 나가고 싶지만 어딜 가야할지 고민중이라면, 지금 여기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봄꽃 축제>





<출처 – 영등포구청 문화관광 http://tour.ydp.go.kr>

 



제 12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벚꽃) 축제

일시 : 2016/04/04(월) ~ 2016/04/10(일)

장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국회 뒷편) 일대


매년 따뜻한 봄기운이 살포시 느껴질 때면 여의도에서는 우리나라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1,886주를 비롯해 진달래, 개나리, 철쭉 등 13종의 봄꽃이 만개해 넓게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봄의 향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올해로 12회째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도시 속에서 한강과 벚꽃이 조화를 이루며 거리예술공연, 전시, 체험 행사들로 채워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4월 3일(일)부터 축제 다음날인 11일(월)까지 교통이 통제되고 4월 5일(화)에 개막식이 이루어 진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일정은 일주일정도 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짧습니다. 퍼플스 청담동이 전하는 만개가 절정을 이루는 기간 내에 다녀가셔서 온 주변을 화사하게 수 놓은 아름다운 순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시>





<출처 – 서울시립미술관>

 



한불수교 130주년 사진전 <보이지 않는 가족>

일시 : 2016/04/05(화) ~ 2016/05/29(일)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본관, 일우스페이스


서울시립미술관에서 2015-2016 한불 상호 교류의 해 롤랑 바르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국립조형예술센터와 아키텐지역 현대미술기금이 공동 주최하는 <보이지 않는 가족>전을 개최 한다고 합니다. 프랑스 국립조형예술센터와 프락 아키텐의 소장품 200점 여 점으로 구성된 전시에는 1930년대 이후부터 소장된 워커 에반스,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 윌리엄 클라인, 다이안 아버스 등의 기념비적인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 소개되는 사진 작품은 근대기 사진과 영화의 시작과 발전을 일궈낸 프랑스 예술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자 현대미술과 사진의 연결 지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출처 – 서울미술협회>

 



서울모던아트쇼

일시 : 2016/04/08(금) ~ 2016/04/11(월)

장소 : 예술의 전당 전관 (1~3층)


예술가와 관람객이 만나는 직거래 예술 시장 '서울모던아트쇼'가 예술의 전당 전관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이번 전시는 총 100명의 국내 작가가 참여하며 1500여 점의 회화, 조각, 설치, 사진 등 다양한 작품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층 메인 전시관은 올해의 미술 동향을 파악하는 자리로 마련되고, 2층은 작가 개인 부스에서 올해의 작가로 선정된 각 분야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는 공간, 3층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코너에서는 다양한 아트 굿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작품 감상과 구매 외에 3층 라운지에서는 아티스트 토크를 비롯해 전시와 연계된 음악회,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한국의 문화적 역량을 한자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연>





<출처 – LG아트센터>

 



영국 니하이 씨어터, 뮤지컬 '데드독' 내한공연

일시 : 2016/04/21(목) ~ 2016/04/24(일)

장소 : LG아트센터


영국 전역을 열광시킨 가장 혁식적인 극단, 니하이 씨어터의 첫 내한공연이 펼쳐집니다. 영국의 작은 마을 워크숍에서 출발해 30년만에 전세계를 투어하는 극단으로 성장한 유럽 연극계의 신화, 니하이 씨어터(Kneehigh Theatre)의 <데드독>은 브레히트의 '서푼짜리 오페라'의 원작인 '거지 오페라(The Beggar's Opera)'를 21세기 버전의 감각적인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입니다. 극작가 칼 그로즈, 작곡가 찰스 헤이즐우드 등 현재 영국에서가장 주목 받는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여하며 모든 배우가 연기와 노래, 춤과 연주를 소화하는 눈부신 앙상블을 더합니다. 새롭고 에너지 넘치는 뮤지컬을 그리워하는 당신이라면 사랑을 노래하는 <데드 독>과 사랑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행사>




<출처 – G Seoul>

 



제 6회 G-Seoul 아트페어

일시 : 2016/04/27(수) ~ 2016/05/01(일)

장소 :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대한민국과 세계 정상의 화랑들이 참여하고 최고의 작품과 컬렉터들이 만나는 예술의 향연장 G-Seoul 아트페어가 올 해도 개최됩니다. 최고의 장소 DDP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의 작가들에게는 세계로 나아가는 기회의 장이 되고 미술 애호가들에게는 수준 높은 컬렉션을 실현 할 수 있는 작품들로 가득 채워지는 자리입니다. 현재 작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개 되지 않았고 프로그램만 공개되었습니다. 특별전1 '한국 현대미술의 다색화-2030전'과 특별전2 '사랑, 빛으로 하나되다', 그리고 전시장 투어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작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조만간 공지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최고의 갤러리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처 –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

일시 : 2016/04/28(목) ~ 2016/06/04(토)

장소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18세기 바로크오페라부터 21세기 창작오페라까지 다양한 오페라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국오페라단이 국내 초연한 바로크 오페라의 대표적 작품인 헨델의 <리날도>로 시작해 축제의 막을 연다고 합니다. 십자군 전쟁 시대의 영웅 리날도의 이야기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신선하고 파격적인 무대 예술로 펼쳐지고 오페라를 잘 모르는 관객도 흥얼거릴 수 있는 대중적인 아리아로 꾸며집니다. 또한 자유소극장에서 처음으로 오페라를 공연해 가깝게 감상할 수 있고 영웅이나 요정의 이야기가 아닌 현실적 인물들의 이야기를 동시대에 작곡된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공연을 통해 오페라의 재미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전해드린 문화 소식을 통해 생활의 여유와 봄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