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와 잘맞는띠! 말띠와 최적의 궁합은?

지난 시간에 전해드린 양띠궁합, 원숭이띠궁합. 닭띠궁합 편 잘 보셨나요? 오늘은 띠별 궁합 시리즈 네 번째! 말띠와 잘맞는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을 기준으로 결혼적령기의 말띠는 90년생과 78년생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말띠 궁합! 말띠와 잘맞는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바로 가보실까요?

 

말띠는 12띠 중 7번째 띠로 매우 활발하며 떠들썩한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유머가 있어 주위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목표가 생기면 집중력을 발휘하여 끊임없이 파고드는 성격입니다. 성공률도 높은 편이어서 사업가의 기질이 다분히 보이지만 성공 가도를 달리다 보면 낭비와 유흥에 빠 실수도 있으니 이점을 조심해야 하며 변덕스러운 점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이해해 줄 배우자를 잘 만나야 안정적인 가정을 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말띠와 잘맞는띠는 호랑이띠, 용띠, 양띠, 개띠가 있습니다. 먼저 호랑이띠는 솔직하면서도 낙천적인 성격으로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과감한 도전을 좋아하는데 말띠와 호랑이띠 모두 항상 열정이 넘치고 활력이 가득한 외향적인 성격으로 서로의 지적이며 현실적인 모습을 좋아해 애정이 가득한 결혼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말띠와 잘맞는띠는 용띠가 있는데요. 용띠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기적인 면이 보일 수 있으며, 변덕이 심한 편이여서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점이 말띠와 닮아있어 서로를 이해하고 둘 다 성공을 위해 나아가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윈윈 할 수 있는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말띠와 잘맞는띠 세번째는 양띠가 있습니다. 대게 양띠들은 온순하며 친절하고 부드러운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이해심 또한 깊어서 대체적으로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말띠는 앞서 말했듯이 활발하며 떠들썩 한 것을 좋아하는데 양띠가 이런 말띠의 성격을 안정시켜주며 말띠는 이런 양띠의 부드러운 면을 보고 더욱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말띠와 잘맞는띠는 개띠가 있습니다. 개띠는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로 머리 회전이 빠르고 종교나 철학, 문학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사교성도 좋아 주변에 늘 사람들이 있으나 봉사나 희생정신이 강해 남을 도와주다가 자신에게 불이익이 오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말띠와 개띠는 한마디로 천생연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의 정직함과 말띠의 활달함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협력을 잘하는 부부가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말띠와 잘맞는궁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를 참고하셔서 적혼적령기의 말띠 분들은 좋은 배필 만나시길 바라며, 말띠 결혼을 위해 맞선이나 소개팅, 미팅파티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