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코로나 시대 현명하게 결혼정보회사 이용하는 방법!

코로나 시대 현명하게 결혼정보회사 이용하는 방법!

2020년 한 해는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우리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것이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가 찾아오며 주변 환경에 큰 변화가 찾아오고, 사람들과 대면하는 시간이 적어져 '코로나 블루' 즉 무기력과 우울감을 겪는 분들도 증가하였다고 하죠. 때문에 미혼남녀들은 외로움과 무기력감을 극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통한 소개팅 혹은 맞선을 진행한다고 하며, 꾸준히 상담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코로나 시대 현명하게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시대가 찾아오면서 재택근무 혹은 자가격리를 하는 탓에 이전과 달리 사람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시간이 적어졌죠. 이렇듯 혼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외로움이 커지고, 힘든 상황을 스스로 극복해야 하는 시기 속에서 의지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 속에서 미혼남녀 분들에게 소중한 인연을 찾아드리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지사 방역을 다시 한번 철저히 진행하여 청결한 상담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커플매니저와 1:1 상담이 진행되며, 직원 및 고객의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코로나 시대를 위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커플매니저와의 1:1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채팅 상담이 가능하여 방문이 어려운 회원분들도 성혼 상담이 가능합니다. 특히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상담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상담량이 급증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커플매니저와의 결혼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빠르게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해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퍼플스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자세한 상담을 통해 회원에게 부합하는 조건을 가진 상대와 일대일 맞선을 주선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가입 전 학력, 재직, 가족 관계, 결혼 유무 등 공증된 자료를 통한 철저한 신원 인증이 이루어져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제공합니다.

 

코로나 시대 속 우울감과 외로움으로 안정감 있는 인연을 만나고 싶은 분들께서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방문해보시기 바라며, 방문 상담이 어려우신 분들은 앞서 살펴본 1:1 전화 상담 혹은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회원분들의 소중한 인연을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현재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대구, 대전, 부산 그리고 광주에서도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상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