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30대 미혼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30대 미혼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성격, 외모, 학력, 집안 환경 등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지만, 매번 짧은 연애로 끝나거나 결혼까지 이어지지 않아 걱정인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전해드리는 <30대 미혼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을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확실한 주관을 표현하기

 

상대방을 배려하기 위해 자신의 주관을 표현하지 않고 모든 결정을 미루는 것은 좋은 태도가 아닙니다. 예를들어, 데이트 음식을 고를 때 선뜻 정하지 못하거나, "아무거나 다 좋다"라는 표현은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특히, 30대 미혼남자들은 유유부단한 여자보다 똑 부러지고 현명한 여자에게 끌리기 때문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표현하시길 바랍니다.

많이 웃어주기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환하게 웃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웃음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합니다. 만일, 전혀 웃을 상황이 아닌 심각한 상황에서 웃거나 가벼운 농담에 박장대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30대 미혼남자들에게 반감을 살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계산적인 모습은 금물

 

'기브앤 테이크' 라는 말이 있듯이 받은 것이 있다면 베푸는 것이 기본입니다. 또한, 하나를 받았다면 하나를 돌려주는 것이 아닌 둘을 돌려준다면 더 큰 매력을 얻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것마저도 30대 미혼남자들에게는 계산적으로 보일 수 있으니 상대방이 호의를 베풀 때는 감사하게 받고 자신이 도움을 줄 수 있을 때를 기다려 자연스럽게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바른말, 고운 말 쓰기

 

너무 당연한 것이지만 바른말, 고운 말 쓰기를 실천해 보면 어렵다고 느끼실 텐데요. 우리는 일상 속에서 알게 모르게 비속어와 은어를 쓰게 됩니다. 특히, 습관적으로 비속어와 은어를 쓰는 사람은 이성으로서의 매력이 크게 떨어질 수 있으며 후에 자녀 양육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결혼을 생각하는 30대 미혼남자들은 더더욱 이런 부분에 신경 쓸 것입니다.

 

 

지금까지 <30대 미혼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을 정리해 봤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 보시길 바라며 매력 있는 여성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