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 3, '궁핍한 뮤지션 남친과의 연애'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연애의 참견 3, '궁핍한 뮤지션 남친과의 연애'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 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궁핍한 뮤지션 남친과의 연애'​​ 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8일 KBS joy ‘연애의 참견 3’에서는 ‘궁핍한 뮤지션 남친과의 연애’ 사연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취업 준비와 아르바이트로 매일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던 고민녀는 늘 같은자리에서 버스킹 하는 남자의 노래로 위로를 받게 되었고 뮤지션 남성도 매일 마주치는 고민녀가 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둘은 연락까지 주고받게 되었고 남성은 라디오에 직접 사연을 보내 고민녀에게 고백을 하며 둘은 커플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남성은 제대로 된 수입이 없어 데이트 비용을 못내는 것은 당연지사, 라면사리를 직접 챙겨와 식당에서 데이트를 하는 궁핍한 모습까지 보여주었는데요. 심지어 남성은 지인의 일자리 소개에도 그 시간에 곡을 더 만들고 싶다며 거절했고 고민녀는 그의 창작세계를 이해하려 노력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남자친구가 연락 두절되는 상황이 벌어졌는데요. 고민녀는 약속장소에서 계속 기다리다가 결국 남자친구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황당하게도 남자친구는 “갑자기 곡의 느낌이 왔다”며 고민녀와 헤어졌다고 생각하며 곡을 썼다고 악보를 들이밀었습니다. 고민녀는 너무 화가나서 헤어짐을 통보하였지만 남자친구는 다시는 안 그러겠다며 용서를 구했고 며칠이 지난 뒤에는 물류센터에서 알바를 구했다면서 자주 못볼 것 같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알고 보니 남자친구는 물류센터 알바를 가지 않았으며 알바를 하다가 손이라도 다치면 기타를 못 친다는 이유를 들며 갑자기 유튜버가 되겠다고 말해 고민녀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주변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 유튜브를 위한 녹음실과 장비를 마련했는데 남자친구는 "구독자랑 조회수 좀 늘면 금방 갚을 수 있다" 면서 고민녀에게 변명을 하였습니다.

 

이에 고민녀는 화를 내며 헤어짐을 고하였는데 남자친구는 "이러고도 네가 내 여자친구냐. 난 변한 게 없는데 너는 왜 자꾸 현실을 강요하냐”며 음악인으로서의 자신을 몰라주는 고민녀에게 서러움을 토로하였습니다. 이에 고민녀는 본인이 남자친구의 음악과 감성에 반해 연애를 이어간 것은 맞지만 현실을 너무 모르는 남자친구가 이제는 답답하다며 이 사랑이 현실에 잠시 흔들리는 것인지, 남자친구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한결같이 응원을 해줘야 하는 게 맞는건지 조언을 구하였습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연애의 참견 3' 뮤지션 남성의 문제의 가장 큰 문제점은 계획없는 삶과 충동적 행동이라는 것입니다. 충동적으로 유튜버가 되겠다며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 장비를 산 것도 문제인데 당연히 구독자와 조회수가 오를 거라며 환상에 빠져살다가 뜻대로 되지 않으면 그 남성은 어떻게 될까요?

 

 

 

큰 상실감에 빠져 여자친구와의 연락을 끊고 더욱 헤어 나올 수 없는 자신만의 세계에 빠질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일반적인 남자라면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위해서 일일알바라도 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사연 속의 남성은 라면사리를 직접 챙겨와 식당에서 데이트를 하는데요. 이는 여자친구를 존중해 주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연애의 참견 3' 고민녀도 그렇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제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의 이런 모습을 모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하여, 신뢰도 높은 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상대와의 매칭을 도와주는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시는 편이 바람직합니다. 그중에서도 철저한 신원인증이 이루어지며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추천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나이, 학력, 직업, 성격, 가치관, 집안환경 등을 다각도로 고려하여 매칭이 진행되기 때문에 자신이 희망하는 조건을 가진 이성을 만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가입 시 재직 증명서, 가족관계, 결혼 유무, 졸업 증명서 등 정부기관으로부터 인증된 자료를 통한 철저한 신원인증이 진행되기 때문에 신뢰도 있는 만남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본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로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분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