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 3, '다이어트 후 인생 역전한 남자'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연애의 참견 3, '다이어트 후 인생 역전한 남자'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 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다이어트 후 인생 역전한 남자'​ 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체중에 평범한 외모를 가진 사연의 주인공 A 씨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B 씨를 짝사랑하고 있었고, 그 짝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됩니다. 결국 멋있어진 모습으로 B 씨의 앞에 나타난 주인공은 서로의 외적인 모습에 이끌려 급하게 연애를 시작하게 되죠.

 

너무 멋있어진 탓인지 주인공 A 씨의 주변에는 이성이 늘 끊임이 없었으며 그 모습에 여자친구 B 씨는 늘 불안함을 내비치곤 했는데요. 주인공 A 씨는 B 씨에게 신뢰감을 주기 위해 진심을 다하며 노력하지만 여자친구의 불안은 계속되었고 결국 싸움으로 번지게 됩니다.

 

A 씨는 B 씨와의 다툼 이후 과음을 한 탓에 여자친구 B 씨의 전화를 받지 못했고, 다음날 아침 여자친구가 찾아와 주인공의 집을 수색하며 여성의 흔적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신뢰감이 쌓이질 않는 관계에 점점 지쳐가는 주인공 A 씨는 과연 이 연애를 지속할 수 있을까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이성과 처음 만남을 가질 경우 상대방을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은 외적인 모습뿐이기 때문에 외모가 본인의 스타일일수록 호감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외적인 모습만 보고 결혼 혹은 연애를 진행할 경우 서로에 대한 신뢰감이나 만족감은 쉽게 생기기 어려운데요.

 

상대방의 내면은 충분한 대화와 만남을 통해 알아갈 수 있으며 믿음 또한 이 과정을 거쳐 생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의 경우 이성의 외적인 모습에 이끌려 충분한 대화 없이 급하게 연애를 시작한 탓에 서로에 대한 신뢰가 쉽게 커질 수 없는 것이죠.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처음에는 상대방의 외적, 내적 조건을 보고 만남을 가져 조건 결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매칭 이후 충분한 대화를 통해 서로에 대한 믿음의 결실로써 성혼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뢰를 바탕으로 한 연애결혼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담당 커플매니저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이성과의 맞선이 진행되기 때문에 성격적인 부분이나 가치관 등 본인이 희망하는 이성을 만날 확률이 매우 높고 성혼 만족도도 높게 나타납니다.

이처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전문적인 결혼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고,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와 만남이 이뤄진다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로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신뢰와 믿음이 바탕이 된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