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뽑은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뽑은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는 여성이 사랑하는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며, 3월14일은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확인하는 날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VIP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뽑은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성 지갑


출처: 구찌



연인이나 오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가 지갑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갑의 경우, 선물 받거나 사게 되면 오래 쓸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물건이기 때문에 실용적인 면에서도 좋은 선물입니다. 또한 명품이라 하더라도 가방보다는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화이트데이뿐만 아니라 커플매니저들이 추천하는 선물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향수


<출처:랑콤>



'나를 기억하고 추억하라'라는 낭만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향수 선물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주는 선물로도 좋지만 커플매니저들은 사랑을 고백하기에 이보다도 좋은 선물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향수 선물 시에 유의할 점은 상대방의 연령 때에 맞는 향을 잘 고려해야 한다는 점이랑 인터넷 구매가 아닌 직접 가서 시향을 해 본 뒤 구매를 해야 자신이 원하는 향을 선물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귀걸이


<출처: 까르띠에>



악세사리 선물을 싫어할 여자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지와 목걸이 선물은 무거운 의미를 담고 있으니 상대적으로 가벼운 느낌의 귀걸이 선물은 어떠신가요? 하지만, 귀걸이 선물을 할 때에는 상대방이 귀를 뚫었는지 아닌지 꼭 확인을 한 후에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립스틱


<출처: 조르지오 아르마니>



여성에게 화장품 선물을 하고 싶다면 기초화장품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초화장품은 개개인의 피부와 맞지 않음녀 트러블이 날 가능성이 크며, 선물의 의미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색조화장품은 선물로써 무난한아이템이며, 특히 립스틱은 여성들이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필수 아이템이니, 평소 상대방이 즐겨 쓰는 립스틱 색깔을 눈여겨 보시다가 선물하시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오르골


<출처: 엠프라이스>



어떤 화장품을 사야 하는지, 어떤 디자인의 악세사리를 사야 하는지 등 선물을 고르기가 힘들다면 오르골은 어떠신가요? 커플매니저들은 눈으로 봤을 때 예뻐 보이는 선물을 싫어하는 여성은 없을 거라 하였습니다. 특히 요즘 오르골은 음악과 함께 무드등 기능이 겸비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오니, 무난한 선물을 하고 싶은 남성분들은 오르골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커플매니저들이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화이트데이는 바로 내일 3월 14일이니, 아직 선물 준비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를 참고하셔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분에게 선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늘 소개해드린 선물들은 10년 이상 경력의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뽑은 리스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싱글 남녀들을 위한 무료 연극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