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2018 벚꽃축제'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2018 벚꽃축제'



아직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다음 주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벚꽃을 볼 수 있으며, 그다음 주 주말부터는 서울에서도 벚꽃을 볼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벚꽃축제는 설레는 봄을 느끼기에 가장 좋은 명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설레는 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2018 벚꽃축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


출처: 한국관광공사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석촌호수에서 매년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축제입니다. 2018년 4월 축제의 시작을 알리게 되며,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전통예술 공연, 음악회 등이 열리며 각종 체험전,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볼거리와 놀 거리가 다양하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경관을 이루는 석촌호수에서 봄의 향연을 즐기시기 바랍니다.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2018 벚꽃축제'


행사 일정: 4월 5일~4월 13일

관련 사이트 바로 가기





진해군항제


출처: 두산백과



4월의 진해는 온 거리가 벚꽃 천지입니다. 새하얀 벚꽃터널도 환상적이지만 만개한 후 일제히 떨어지는 벚꽃비도 낭만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여좌천 길과 경화역의 꽃철길에서 피는 왕벚나무는 진해군항제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벚꽃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중매결혼 커플들은 진해군항제로 벚꽃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축제 기간: 4월 1일~ 4월 10일
관련 사이트 바로 가기 





제주도 왕벚꽃축제


출처: 제주관광공사



우리나라에서 제일 먼저 벚꽃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제주도에서는 새봄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제주왕벚꽃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벚꽃 중에서도 꽃잎이 크고 아름다운 제주 자생종인 왕벚꽃을 볼 수 있으며 전농로거리를 비롯해 광령리 무수천에서 항몽 유적지 사이의 거리, 제주대학교 진입로 벚꽃길이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보통 3월 말에서 4월 초까지 벚꽃 구경이 가능하지만, 제주 한라산 중턱의 산간도로는 4월 둘째 주까지도 벚꽃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중매결혼 커플들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축제 기간: 3월 30일 ~ 4월 8일
관련 사이트 바로 가기





경주벚꽃축제


출처: 경주시청



경주의 관광 자원인 벚꽃을 소재로 국내외 관광객 모두 즐길 수 있는 벚꽃 버스킹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벚꽃 운동회 등 다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이 경주 첨성대 잔디밭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벚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색 체험과 신선한 볼거리까지 즐기고 싶은 중매결혼 커플들을 경주 벚꽃축제를 추천해드립니다.


축제 일정: 4월 6일 ~ 4월 15일
관련 사이트 바로 가기





대구 이월드 벚꽃축제


출처: 이월드 사이트



7회를 맞이하는 별빛 벚꽃축제는 "Let's pink party"를 컨셉으로 벚꽃과 사진 찍고, 먹고, 공연까지 관람하며 벚꽃을 보기만 하는 것을 넘어 놀 거리가 가득한 축제입니다. 83타워의 빨간 이층버스, 이월드의 우산 길과 회전목마를 메인으로 한 벚꽃 8경의 메인 포토존은 야간에 조명 불빛을 받아 오색 영롱한 벚꽃으로 재탄생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니, 색다른 벚꽃의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축제 일정: 3월 24일~ 4월 8일 

관련 사이트 바로 가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준비한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2018 벚꽃축제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지역에서 대표하는 벚꽃축제를 소개해드렸으니,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중매결혼 커플들은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벚꽃축제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전국에 있는 미혼 싱글남녀들의 연애와 사랑을 응원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아직 벚꽃축제를 함께할 연인이 없으신 분들 위해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고 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와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페이스북 바로가기◀






퍼플스 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