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하는<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중매결혼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평소 좋아했던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초콜릿을 주는 날로서, 발렌타인데이의 유래는 3세기 로마시대부터 시작되었는데, 당시 결혼은 황제의 허락 아래 할 수 있었는데 발렌타인(Valentine)이라는 사제가 사랑하는 젊은이들을 황제의 허락 없이 결혼을 시켜 준 죄로 순교하였습니다. 그가 순교한 뒤 이날이 축일로 정해졌고 지금까지 이어져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초콜릿 이외에도 자기만의 개성적인 선문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중매결혼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향수


<출처: 아이젠버그>



초콜릿과 가장 어울리는 선물 중에 하나인 향수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색이 진한 향수보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남성미를 부각시켜 주는 향수가 트렌드입니다. 하여 각 브랜드에서 남성을 타겟으로 한 향수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으며 추천 제품으로는 조말론, 불가리, 지미추 등이 있으니 중매결혼을 생각하고 계신 여성분께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둡지 않을 정도 밝기의 무드등 하나면 방안을 은은하고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침실에 두면 췸침 등, 보조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무드등과 가습기, 스피커 등 특별한 기능이 포함된 무드등이 출시되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선물 선택하셔서 센스 있는 여성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무드등


<출처: 올핸즈>



어둡지 않을 정도 밝기의 무드등 하나면 방안을 은은하고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침실에 두면 췸침 등, 보조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무드등과 가습기, 스피커 등 특별한 기능이 포함된 무드등이 출시되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선물 선택하셔서 센스 있는 여성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워치

<출처: 삼성전자>



요즘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워치입니다. 평소 시계를 즐겨 차는 남성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스마트워치로 문자, 전화, 음악 등을 즐기실 수 있으며 심박수 체크, 활동량 체크 등 헬스케어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최근 국내 브랜드뿐만 아니라 외국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에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으니 중매결혼을 희망하는 여성분께서는 취향에 맞는 선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화장품


 <출처: 차앤박>



요즘에는 뷰티 스토어나 편의점 등 여러 매장에서 화장품을 고르는 남성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때 화장품 선물을 고려하고 계신 여성분들은 사앧바의 피부 타입을 알아본 뒤에 선물하시길 바라며 아직 화장품 쓰는 것에 대해 귀찮음을 느끼는 남성분들에게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일원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키홀더



<출처: 몽블랑>



차를 가지고 있는 남성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디자인이나 소재에 따라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으며 최근에는 키 홀더 기능과 함께 정전기 제거, 차량번호 알림, LED 조명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갖춘 키링도 출시되고 있으니 중매결혼 예정인 여성분께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내 남자의 스타일리시함을 업그레이드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이 준비한 중매결혼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하는 <발렌타이데이 선물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알려드린 선물로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중매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을 응원하는 퍼플스는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며, 수많은 명문가, 재벌가, 엘리트와의 성혼을 탄생시키고 있는 명품결혼정보회사입니다. 퍼플스와함께 평생 인연을 찾고 싶으신 분들은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설날연휴에 무료상담만 받아도 특급호텔 선물 바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