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럭셔리한 마트 ‘SSG’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기획한 고급스런 마트

배용준, 이영애, 고소영 등 톱스타들이 '장'을 보는 곳으로 유명한 'SSG'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2012년 오픈 하여 청담동 며느리들이 몰린다는, 그래서 명품 슈퍼로 불리는 SSG를 찾았습니다.


 '청담동 며느리'들이 많이 방문하는 이유는 가격은 비싸지만 유기농’ ‘새벽직송’ ‘해외 유명 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미엄을 내세우며 일반 마트 보다 가격대는 높지만 강남 그 중에서도

청담동에 입점되어 있기에 많은 화제가 되면서 타 지역에서도 궁금증 때문에 가보고 싶은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SSG 건물 외관고급 진 갈색 계통의 대형 유리문.

짐을 들고 들어오거나 나갈 시 안내원이 친절히 문을 열어주며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입구를 통해 1층으로 들어갑니다.

상층에는 의료센터 차움’  위치하고 있으며 SSG는 지하로 내려가게 됩니다. 








SSG FOOD MARKET 입구








 입구에는 색깔이 화려하고 탐스러운 과일들이 맨 먼저 손님들의 호기심을 끕니다.

한라봉아보카도완숙토마토망고스틴골드파인애플 등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과일 코너를 지나면 싱싱한 해산물 코너에서 잔잔한 바다 냄새를 느낄 수 있습니다.

활랍스터활멍게활낙지홍해삼 등 신선하면서도 속이 꽉 찬 해산물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TABLEWARE. 식탁용 식기류들이 알록달록 색상들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음료과자 등이 국내해외 코너 별로 진열되어 있어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익히 들어온 브랜드의 음료과자부터 들어만 보았던 또는 구매하고 싶었는데 장소를 알지 못했던 분들에게 이 곳은 커다란 만족을 주는 코너입니다.






 과일해산물과자뿐 만이 아닙니다.

해외 유명 맥주를 만날 수 있는 곳이기에 성인들이 곰곰이 생각 후 구매하는 장소. 

 일명 부엉이 맥주로 알려진 히타치노 네스트’ 그리고 뉴요커들의 사랑을 받는 브루클린 라거’ 등도

일찌감치 들어와서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으며 자연스럽게 SNS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젤리부터

많은 사람들특히 여성들이 사랑하는 달콤한 초콜렛들도 예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SSG 에서는 프리미엄 마켓답게 올리브라면우유 등도

일반적인 제품부터 유기농새벽직송 등의 가격대가 높은 다양한 먹거리생활용품 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차돌박이 우동과 유부우동








 2016년 2새롭게 SSG 매장 내 생긴 ‘RAKUDON’  3~4개의 식당이 가지런치 입점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테이블 1~2개의 도시락 집 테이블만 있었다면 지금은 SSG를 찾는 주부들이

장을 보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쉼터 같은 공간과 메뉴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베키아 앤 누보’ SSG 매장 옆 위치.

장을 본 손님들이 이동 전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SSG를 나와 1층으로 올라오면









더 메나쥬리’ – 과 케이크로 유명한 장소.









‘SSG WINE’ – 다양한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장소.








 호무랑’ – 청담동 인기 일식 레스토랑.








‘My Boon’ – 특색 있고 독특한 의상악세사리 등의 편집숍.

 


 장을 보면서 백화점에서 쇼핑을 한 기분이 드는 장소.

인기 연예인청담동 며느리들의 장소를 넘어 많은 사람들이 신선하고 고품격 제품들을 구매하러 오는 특별한 곳.


결혼정보회사는 많지만 명품역사클래스를 가지고 있는 결혼정보회사결혼정보업체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유일합니다마트계의 프리미엄‘SSG’, 결혼정보회사의 프리미엄 퍼플스’ 이렇기에 이번 장소는 저희 퍼플스가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게 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