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하는 올 봄 스타일은? '샤넬' 2017년 봄-여름 컬렉션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하는 올 봄 스타일은?

'샤넬' 2017년 봄-여름 컬렉션




입춘(立春)이 지나도 아직은 추운 날씨 탓에 모두들 두터운 외투를 입고 다니지만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청담동며느리의 메카 '청담동'은 벌써부터 봄, 여름 신상을 준비하고 청담동며느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문화를 소개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트렌드에 민감한 청담동며느리를 위해

명품 브랜드 컬렉션과 신제품 아이템 등을 소개하여 청담동며느리 스타일을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High-on Style' 첫 번째 소식으로는 청담동며느리룩의 대표 브랜드 샤넬의 

'2017년 봄-여름 컬렉션'을 일부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샤넬>




다가오는 봄과 여름, 샤넬의 컬렉션으로 

실크와 레이스로 이루어진 네그리제와 베이비돌 위에 긴 소매, 넓은 옷깃의 라운드 숄더 트위드 재킷, 

그리고 앞뒤 지퍼가 달린 퀼롯 팬츠를 무심한듯 매치하고 있는 다양한 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7 봄-여름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성으로 란제리의 담대함과 트위드의 편안함을 아우르는 디자인을 담고 있고

그 어떤 시즌보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출처 - 샤넬>




 LOOK 01 / 02 


샤넬 디자이너 칼라거펠트는 '친밀한 기술(intimate technology)'을 이번 컬렉션의 주제로 선택하고, 

점차 물질주의와 멀어져 가는 초기술적 세계에서 인간을 모든 것의 중심으로 되돌려 놓는 것을 컬렉션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디지털 세계를 보여주는듯한 헬멧을 착용한 모델이 이번 컬렉션의 01, 02 룩을 선보이며 컬렉션의 시작을 알리는 모습입니다.




<출처 - 샤넬>




 LOOK 05 / 07 / 12


파랑, 빨강, 보라, 핑크, 검정, 네이비 등 파스텔 및 일렉트리 느낌의 컬러가 뒤섞인 룩은

케이블 또는 피복이 벗겨진 듯한 전선 느낌의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출처 - 샤넬>




 LOOK 25 / 26 / 28


이번 2017 봄-여름 컬렉션 트위드 재킷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디테일이며

소매와 밑단 등을 케이블 형태의 저지 트리밍으로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출처 - 샤넬>




 LOOK 44 / 46 / 52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함과 시크함이 묻어나는 화려한 컬러의 프린트가 적용된 룩.




<출처 - 샤넬>




 LOOK 58 / 59 / 66


클래식하지 않은 의상과 새로운 소재를 이용하여 새로운 모던함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대부분 아우터에 버튼 대신 벨크로를 사용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출처 - 샤넬>




 LOOK 81 / 83 / 85


이번 컬렉션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실크 레이스 등의 란제리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샤넬>




이상으로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하는

 '샤넬'의 2017년 봄-여름 컬렉션에 대해 일부 소개해 드렸습니다.

본 컬렉션 제품들은 2017년 3월부터 부티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이클래스 문화 블로그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오늘 소개해드린 샤넬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제품들과 스타일 코디법 등을 다방면으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퍼플스가 전해드리는 소식을 통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청담동며느리의 품격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VVIP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청담동며느리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예비 청담동며느리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명문대 출신 의사들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찾아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