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 패션피플 되는 법! 2017 패션 트렌드 확인

골드미스 패션피플 되는 법! <2017 패션 트렌드 확인>



패션 트렌드는 해마다 계절이 바뀌듯 유행하는 컬러, 모양, 디자인에 따라 변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트렌드에 민감한 골드미스와 20~30대 여성은 올해 패션 트렌드를 먼저 확인하고 준비하기에 나섰습니다.




<출처 - joinus>




2017 올해 패션 트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담은 '컴포트 시크'가 대세입니다.

컴포트 시크란, Comfort와 Chic의 합성어로 일상생활 속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깃들 스타일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컴포트 시크'를 담은 2017 패션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골드미스가 패션 피플이 될 수 있도록 

전 세계 패션 전문가들이 예언한 '2017 패션 트렌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7 패션 트렌드 첫 번째, 과장된 소매 


<출처 - aliexpress>




과장된 소매는 지난해에도 크게 유행한 스타일이었지만 인기는 올해까지 계속된다고 합니다.

다만, 2016년에는 소매가 길고 통이 큰 스타일이 유행이었다면,

올해에는 르네상스 시대 귀족들이 입었을 법한 한껏 부풀린 퍼프소매가 인기를 끈다고 하니

 고풍스러운 스타일로 골드미스 룩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 패션 트렌드 두 번째, 레터링 티셔츠와 재킷 


<출처 - hujiang>




레터링 티셔츠와 재킷은 가장 흔한 아이템으로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올해는 특히 강렬한 문구를 담은 커다란 레터링이 들어간 슬로건 티셔츠나 재킷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흔한 아이템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이번 트렌드의 포인트인 만큼, 

하얀색 티셔츠와 스키니진 패션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2017 패션 트렌드 세 번째, 핑크 룩 


<출처 - hujiang>




핑크는 여성의 성 정체성을 가장 잘 드러내면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삶을 꿈꾸게 하는 색입니다.

소녀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색상이기 때문에 올해뿐 아니라 매년 인기를 이어가고 있기도 합니다.




  

<출처 - 팬톤>




하지만 같은 핑크라도 명도와 채도에 따라 여러 가지이니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또 촌스럽지 않은 골드미스 핑크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팬톤이 선정한 올해 트렌드 컬러를 참고하여

 '페일 도그우드' '핑크 야로우' 색상을 선택하면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17 패션 트렌드 네 번째, 더스터 코트 


<출처 - hujiang>




더스터 코트의 사전적 정의는 '먼지를 피하기 위해 입는 헐렁한 코트'입니다.

이 코트는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도깨비의 열풍으로 인기 정점에 오른 패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더스터 코트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을 고르면 됩니다.

더스터 코트를 잘 연출하면 유행하는 스타일도 살리고 미세먼지도 피할 수 있는 똑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17 패션 트렌드 다섯 번째, 모든 옷은 크고 헐렁하게~ 


<출처 - 세계일보>





앞서 전해드린 더스터 코드와 같이 2017년은 모든 것이 크고 헐렁하게 연출하는 것이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옷은 골드미스 등 남녀를 불문하고 헐렁한 상의와 바지를 입는 것이 유행할 것이고

신발 또한 굽이 매우 높은 '플랫폼 힐'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액세서리 역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커다랗고 화려한 귀걸이와 목걸이 등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타일은 이미 올 초 열린 패션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런웨이를 장악한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누구나 패션 피플이 될 수 있는 '2017 패션 트렌드'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패션 트렌드를 조금만 알아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니, 

전해드린 유행 스타일 참고하여 센스 있는 스타일링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엘리트 남성들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