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2017 S/S 패션 트렌드! 봄-여름 유행 스타일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2017 S/S 패션 트렌드!

<봄-여름 유행 스타일>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한낮에는 큰 기온차로 두꺼운 외투는 답답하게 느껴지기만 하는 요즘입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골드미스는 벌써부터 다가오는 봄-여름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일 텐데, 

어떤 아이템으로 봄을 준비해야 패션 감각이 있는 여성이 될 수 있을까요?

올해 패션계를 주도하는 2017 S/S 시즌 트렌드를 살펴보고 센스 있는 골드미스 룩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에슬레저 룩 


<출처 - 크리스챤 디올, 안나수이, 타미힐피거, 스타일M>




'에슬레저'는 운동복이나 스포츠 잡화를 일상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을 말하며,

2017 S/S 시즌에도 에슬레저 룩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크리스챤 디올, 안나수이, 타미힐피거, 스타일M>




크리스챤 디올은 Spring 2017에서 '펜싱'에 영감을 받은 여성복을 선보였고, 

안나수이와 타미힐피거는 알록달록 색상을 활용한 발랄한 매력을 강조한 여성복을 선보였습니다.

에슬레저 룩은 져지, 스타디움 재킷, 백팩, 스니커즈 등 스포티한 아이템으로

 쉽게 발랄한 골드미스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장점으로는 편안함과 활동성이 큰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 패턴 룩 

<출처 - 안나수이, 크리스챤 디올, 데렉 램, 스타일M>




패턴 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빠질 수 없는 트렌드로 꼽혔습니다.

안나수이는 fall 2017 시즌에서 개성 있는 패턴 아이템들을 선보였고, 

크리스챤 디올 역시 레이스 원단에 개성 있는 패턴을 새겨 넣은 샤스커트를 선보였습니다.




<출처 - 안나수이, 크리스챤 디올, 데렉 램, 스타일M>




원피스나 치마뿐만 아니라 여성용 슈트에 꽃무늬 등

 화려한 패턴이 수놓인 제품을 활용하면 화사한 매니시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턴 룩은 우아하고 단정한 골드미스 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며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과한 코디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트렌드 컬러(그리너리) 아이템 


<출처 - 팬톤>




팬톤 연구소에서는 봄과 여름을 대표할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싱그럽고 건강한 자연의 빛들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들을 선정했고 

2017년을 대표하는 컬러로 자연의 색상 '그리너리(Pantone 15-0343)'를 선정했습니다.

2017년을 대표하는 컬러이기 때문에 그리너리 아이템을 연출하면 센스 있는 골드미스가 되어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크리스챤 디올, 마르케사, 샤넬, 스타일M>




리프레시 하면서도 산뜻한 이미지를 주는

 자연의 색상 '그리너리'는 2017년 S/S 컬렉션을 물들이기도 했습니다.




<출처 - 크리스챤 디올, 마르케사, 샤넬, 스타일M>




봄-여름 모두 잘 어울리는 색상이니만큼 크리스챤 디올과 마르케사는 그리너리 색상의 

시폰 롱 드레스와 실크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그리너리 색상은 무채색에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고, 옷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네일, 메이크업 등에 적용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올해 패션계를 주도하는 2017 S/S 시즌 트렌드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패션 트렌드를 조금만 알아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니, 

전해드린 유행 스타일 참고하여 센스 있는 봄 스타일링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20~30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스타일을 소개해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골드미스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명문대 출신 의사들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