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의 패션 센스를 더해줄 2017 올해의 컬러는? 팬톤 연구소에서 공개한 S/S 트렌드 컬러


골드미스의 패션 센스를 더해줄 2017 올해의 컬러는?

팬톤 연구소에서 공개한 S/S 트렌드 컬러




미용과 패션 등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많이 하는 골드미스는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줄 트렌드 컬러에 관심이 많습니다.

트렌트 컬러에 맞춰 코디를 하게 되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골드미스 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이클래스 문화를 소개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트렌드에 민감한 미혼남녀를 위해 '2017 올해의 컬러'를 소개하여 

화려한 스타일을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색채를 연구 분석해 올해의 유행색을 발표하는

 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발표한 S/S 트렌드 컬러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팬톤>




팬톤 연구소에서 공개한 'TOP 10 Colors for Spring 2017'입니다.

봄과 여름을 대표할 올해의 트렌드 컬러는 싱그럽고 건강한 자연의 빛들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입니다.


"우리를 둘러싼 자연의 빛을 닮은 Spring 2017 Fashion Color Report는 다양한 감정과 느낌을 떠올리게 합니다.

햇살 가득한 날의 따뜻함 같은 PANTONE 13-0755 Primrose Yellow,

시원한 산 속 공기를 들이마신 듯 상쾌한 PANTONE 18-0107 Kale과

깨끗한 물 속으로 다이빙하고 싶게 하는 PANTONE 14-4620 lsland Paradise까지,

섬세한 팬톤의 디자이너들의 유쾌한 작업을 통해

우리가 동경하는 2017 봄의 새로움과 가능성, 희망에 대한 컬러들이 탄생했습니다."


- 팬톤 수석 컨설턴트 리트리스 와이즈먼(Leatrice Eiseman) -




<출처 - 팬톤>




2017 S/S 트렌드 컬러 TOP 10




<출처 - 팬톤>




1. Pantone 17-4123 Niagara (나이아가라)


편안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블루 컬러입니다.

지난해 로즈쿼츠 컬러와 함께 인기를 얻었던 셀레니티 보다는 한층 짙어진 색감으로 좀 더 차분해진 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7 S/S 컬렉션에서도 가장 많이 등장한 색상이며

 탁한 그레이가 섞인 듯한 인디고 블루 계열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베스트 컬러 중 하나입니다.





<출처 - 팬톤>




2. Pantone 13-0755 Primrose Yellow (프림로즈 옐로우)


열정, 응원과 화창한 날을 목표로 하는 프림로즈 옐로우 컬러입니다.

밝고 명랑하면서도 활기찬 기운을 나타내는 대표 컬러로 화사한 봄과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색채 심리학적으로 실제 노란색은 자신감과 낙천적인 태도를 갖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여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의 계절에 적합한 색상입니다.





<출처 - 팬톤>




3. Pantone 19-4045 Lapis Blue (라피스 블루)


많은 에너지를 전해주는 라피스 블루 컬러입니다.

강하고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 컬러이기 때문에 중요한 미팅 시 포인트 컬러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나이아가라와 같은 블루 계열이지만 좀 더 파워가 느껴져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출처 - 팬톤>




4. Pantone 17-1462 Flame (플레임)


봄 색상에 불타는 듯한 열기를 추가한 붉은색 기반의 오렌지색 플레임 컬러입니다.

레드가 섞인 오렌지 계열의 컬러로 열정이 느껴지기 때문에 활기 넘치면서도 에너지를 분출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대담하고 화려한 컬러인 만큼 포인트 룩으로 활용하거나 립 메이크업으로 완성시켜도 좋습니다.





<출처 - 팬톤>




5. Pantone 14-4620 Island Paradise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맑고 청량한 물(아쿠아)을 연상시키는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컬러입니다.

컬러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름 휴양지 느낌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쾌한 기운이 느껴지는 시원한 색상입니다.

나이아가라와 라피스 블루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투명한 바다가 있는 휴양지로 휴가를 떠난다면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컬러로 포인트 주어 센스 있는 골드미스 되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팬톤>




6. Pantone 13-1404 Pale Dogwood (페일 도그우드)


조용하고 평화로운 핑크 색상의 페일 도그우드 컬러입니다.

2016년을 뜨겁게 달궜던 로즈쿼츠 계열이지만, 산뜻했던 로즈쿼츠 보다는 그레이 컬러가 좀 더 가미되었습니다.

튀지 않는 평온한 색상으로 순수하고 정제된 아우라를 불러일으키며

여성스러워 보이는 핑크에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팬톤>




7. Pantone 15-0343 Greenery (그리너리)


리프레시 하면서도 활기찬 이미지를 주는 자연의 색상 그리너리 컬러입니다.

봄의 첫 시작을 알리는 듯한 건강한 그린 컬러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컬러이자 2017년을 대표하는 컬러로 선정되었습니다.

싱그러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시키는 색상입니다.





<출처 - 팬톤>




8. Pantone 17-2034 Pink Yarrow (핑크 야로우)


자줏빛이 감도는 핫핑크 느낌이 나는 핑크 야로우입니다.

주목을 받는 이 색상은 활발함을 느껴볼 수 있으며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색상입니다.

핑크 야로우 컬러로만 단독 룩을 완성시켜도 되지만 같은 계열인 페일 도그우드와 매치하길 추천하며

 화사한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도 좋습니다. 





<출처 - 팬톤>




9. Pantone 18-0107 Kale (케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케일 컬러입니다.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와 같이 같은 그린 계열이지만, 짙은 초록의 느낌으로 좀 더 활발한 색상입니다.

자연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기 때문에 외출하기 좋은 봄과 여름 아웃도어 룩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팬톤>




10. Pantone 14-1315 Hazelnut (헤이즐넛)


자연적인 토양을 연상시키는 헤이즐넛 컬러입니다.

가볍고 따뜻한 느낌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여 4계절 내내 사랑받고 있는 색상입니다.

헤이즐넛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컬러이기 때문에 어떤 룩을 연출하든 매치하기 편하며 

자연스럽게 계절을 연결해주는 컬러이기 때문에 환절기에 이용하면 좋습니다.




<출처 - 팬톤>




지금까지 골드미스의 패션 센스를 더해줄 '2017 올해의 컬러'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퍼플스가 전해드린 S/S 트렌드 컬러를 통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골드미스 룩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골드미스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명문대 출신 의사들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