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소개팅장소,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맛집 '트리스트'

소개팅장소,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맛집 '트리스트'


2018 KBO 프로야구 경기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요즘, 유독 눈에 띄는 압구정의 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두산 베어스'팀의 오재원 선수가 운영하는 압구정맛집 '트리스트' 입니다. '트리스트'는 이미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며 소개팅장소, 데이트장소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더욱 '퍼플스 청담동' 팀이 다녀왔으며, 오늘 이 시간에는 <소개팅장소,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맛집 '트리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맛집 'TRYST'





외관부터 고급스러움을 뿜뿜하고 있는 압구정맛집 '트리스트'의 1층은 캐쥬얼 브런치 및 다이닝 카페로 운영되고 있으며 2층은 의류 및 악세사리 등의 인지도 있고 실속 있는 브랜드 편집샵을 함께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3층은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 루프탑에서 와인과 맥주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트리스트'는 일반 음식점이 아닌 트렌디 멀티 플레이스입니다.






소개팅장소로 추천하는 '트리스트'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테이블은 대리석 재질을 사용하여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장의 전체적인 색감은 화이트와 골드로 꾸며져 있어, 여름에 방문하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맛집 '트리스트'의 특별한 공간 야외 테라스입니다. 선선한 밤공기가 좋은 요즘 날씨에 소개팅장소로 '트리스트'를 방문하신다면 실내보다는 테라스에 앉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식사를 즐긴다면 이보다도 좋은 소개팅장소가 있을까 싶습니다. 또한 각 테이블과 의자에는 라이트가 설치되어 있어 밤에 방문하신다면 분위기의 끝판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트리스트'






압구정맛집 '트리스트'의 포토존입니다. 핑크뮬리와 색색의 꽃과 풀을 이용하여 실내정원을 연상시키고 있으며, 마치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까지 들고 있습니다. 이곳에 전시되어 있는 꽃들은 실제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셀렉트 샵으로 구성된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에는 옷, 가방, 선글라스, 모자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트리스트'의 컨셉의 맞게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의 옷들이 입점되어 있으며, 가격대도 다양하여 식사 후, 2층을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마약 김치 필라프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 &베이컨에 마약 소스를 곁드린 필라프





▲그랑끼오

꽃게를 통으로 넣어 여운이 오래 남는 진한 크림소스가 매력적인 파스타





▲ 민트모카 라떼
(★신메뉴★)

민트의 시원한 향과 초코의 달콤한 맛, 커피의 향까지 향긋한 라떼.





▲딸기라떼
(★신메뉴★)

딸기 함량을 높여 딸기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딸기라떼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소개해 드린 음식은 '트리스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며, 특히 그랑끼오 파스타의 경우에는 게살이 다 발려서 나오기 때문에 소개팅장소로 방문하신 분들도 깔끔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오전에 방문하여 맥주를 즐기지 못하였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음식에는 라떼보다 시원한 맥주가 더 어울릴 듯하니, 참고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여름, 특별한 공간에서 소개팅을 계획하고 있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소개해드린 압구정맛집 '트리스트' 에서 시간을 보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가 좋은 인연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11시30분~ 새벽2시 (Last Order 24:30)
               주말: 오전11시30분~ 새벽2시  (Last Order 25:30

예약문의 02-511-6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