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수상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수상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8 KCAI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서 2년 연속으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수상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늘 이 시간에는 '2018 KCAI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10월 30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 베르사이유 홀에서 '2018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오늘 시상식은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에 참여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였다는 것에 더욱 의미 있었으며,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한국 미디어 마케팅 진흥원과 G 밸리가 주최하였습니다.





오늘 시상식의 사회자는 김나현 아나운서인데,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이었습니다. 김나현 아나운서는  '2016,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사회를 맡았던 아나운서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도 각별한 사이인데요. 2년 연속으로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 한 김나현 아나운서 호명으로 수상하여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시상식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축하공연, 그리고 축사가 진행되었고 신뢰 브랜드 선정 기준을 발표함으로써 본격적인 시상식 시작을 알렸습니다.






'2018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수상에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하여 56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학계, 언론계 등 분야 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단과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약 5개월간의 심사기간을 거쳤으며, 올해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심사위원상, 지자체 다섯 부문으로 나눠 수상하였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2년 연속 '한국 소비자 평가 1위'를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초혼과 재혼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횟수 차감 방식의 매칭 시스템이 아닌 성혼에 중심을 두고 회원들의 직업, 이성관, 가정환경 등을 고려하여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맞춤 매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지난 29일,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퍼플스 대전지사가 오픈하여 서울 본사와 부산지사를 비롯하여 이제는 대전까지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중매결혼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믿어주시고 이용해 주신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지난 18년간 그래왔듯이, 퍼플스는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준법정신, 정도경영을 지킬 것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중매결혼 서비스로 보답하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 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