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선다방같은 카페, 맞선장소, 소개팅장소 없을까?

선다방같은 카페, 맞선장소, 소개팅장소 없을까?


지난 1일 tvN에서 첫 방송된 선다방 다들 보셨나요? 선다방은 맞선을 원하는 일반인들의 신청을 받아 200% 리얼로 맞선을 보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첫 방송 때, 두 쌍의 남녀가 나와 맞선을 보는 장면이 나왔는데, 두근두근하는 맞선이 진행되어 시청자들도 덩달아 첫 만남의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편, 선다방이 이슈가 되고 선다방의 처럼 맞선을 보기 적합한 분위기의 카페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선다방같은 카페, 맞선장소, 소개팅장소로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트리아농




페 트리아농은 전문 로스터의 스페셜빈 커피와 최고 바리스타의 레시피로 만든 메뉴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한 후 트

리아농에 방문하신다면 간단한 차 종류를 추천해 드리며, 식사를 하기 전이라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애프터 티 눈 세트는 트리아농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이며 하단에는 샌드위치, 파운드케이크, 스콘이 있고 상단에는 요거트, 티라미수, 마카롱, 브라우니, 계절과일 등이 나옵니다. 참고로 애프터눈 티 세트 최소 하루 전 예약을 해야 하고, 2인 이상부터 예약 가능니다전날 식재료를 공수해 준비하는 만큼 당일 취소하게 되면 50% 위약금을 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메종 드 카테고리




이곳은 프렌치 레스토랑이긴 하지만 디저트도 맛있다고 소문난 디저트 카페입니다.'언제든 부담 없이 찾아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갖지 않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편한 시간대에 방문하여 취향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매종 드 라 카테고리'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어딘가 예사롭지 않았는데, 레스토랑과 호텔 디자인으로 대표되는 애덤 티하니(Adam Tihany)가 직접 설계 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넓은 테라스도 갖춰져 있으니 성큼 다가온 봄의 향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테라스석에서 시간을 보내시길 추천하겠습니다.





(GUILLAUME)




1층은 컨트리 하우스 풍으로 나무를 이용해 빵을 굽는 정통 프랑스 오븐과 갓 구운 빵이 책장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그리고 2층에는 파리의 상류층 아파트를 연상시키는 데코가 되어 있는데요단조로운 흰 벽에 디테일한 몰딩이 장식하고 있고 샹들리에 아래에 엔틱 가구가 놓여 있습니다.





봄부터 가을까지는 테라스도 개방해 파리의 노천에 있는 카페 분위기를 재현하는데요. 요즘같은 따뜻한 봄날에 맞선장소로 기욤을 방문하신다면 애프터 확률이 높아질 것만 같습니다. 기욤(GUILLAUME) 디저트 카페 겸 레스토랑도 하고 있어서 스프, 파스타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든든하고 정성이 가득 담긴 브런치가 생각난다면 기욤(GUILLAUME)을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뜰리에 프로젝트




편안한 분위기의 맞선, 소개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아뜰리에앤프로젝트'는 2층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는 멋스러운 리빙 소품과 패션 아이템, 작은 꽃집인 '플라블룸'이 들어서 있고, 2층에는 갓 구운 쿠키와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캔버스케이크'가 들어서 있습니다.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플라워숍, 베이커리 카페, 리빙 편집숍이 한 공간에 있어 맞선장소, 소개팅장소 뿐만 아니라 데이트 코스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뜰리에앤프로젝트'는 여느 베이커리 카페와는 다르게 모든 메뉴의 케이크를 쉽게 만나볼 수 있지는 않고 

만드는 케이크에 따라 매일 다른 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캔버스 케이크' 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니, 맞선장소, 소개팅장소로 아뜰리엔 프로젝트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방문 전 그날의 케이크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선다방같은 카페, 맞선장소, 소개팅장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선다방 첫 방송 때, 맞선을 보러 나오셨던 여성분께서 이런 말을 하셨습니다. "인연은 기다려서 오는 것이 아니고 찾을 때 오는 것이다"  특히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서는 자신의 노력도 분명히 필요합니다. 전국에 있는 미혼 싱글남녀들의 연애와 사랑을 응원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아직 함께할 연인이 없으신 분들 위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드리고 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와 함께 설레는 연애의 첫걸음을 내디뎌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4월 한달간만 진행하는 정회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