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골드미스를 위한 여행 추천지 - 효리네민박2 제주도 촬영지

골드미스를 위한 여행 추천지 - 효리네민박2 제주도 촬영지






2월 4일, 효리네민박 시즌 2가 첫 방송을 하였습니다. 이번 효리네민박 알바생은 박보검과 소녀시대 윤아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첫 방송이 방영되고 한 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효리네민박의 인기를 실감하였습니다. 한편, 작년에 효리네민박 시즌 1이 방영되면서 제주도 여행지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였는데, 이번에 시즌 2가 시작되면서도 제주도 여행지에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구정 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드미스를 위한 힐링여행지 - 효리네민박 촬영지로 알아보는 제주도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멜리아힐 


<출처: 제주관광공사>




카멜리아 힐은 30년동안의 열정과 사랑으로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도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입니다. 6만여 평의 부지에는 가을부터 봄까지 시기를 달리해서 피는 80개국의 동배 나무 500여 품종 600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으며 제주자생식물 250여종을 비롯하여 모양과 색깔, 향기가 각기 다른 다양한 꽃이 동백과 어울려 계절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에코랜드 


<출처: 제주관광공사>




에코랜드는 보온과 보습 효과가 높아 다양한 기후대의 식물이 공존하여 학술적으로 가치가 높고, 생명력과 신비로움을 관찰할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곳입니다. 사계절 내내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으며, 봄과 여름에는 푸른 녹음과 따뜻한 햇살을, 가을에는 알록달록 피어난 코스모스와 억새 물결을, 또한 겨울에는 새하얀 설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사려니숲길


<출처: 제주관광공사>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상쾌한 삼나무 향에 포개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명소입니다. 사려니숲길은 본래 숲의 모습이 많이 훼손되지 않아 트래킹을 좋아하는 골드미스들이 즐겨 찾는 곳 입니다. 지난 2002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제주 생물권 보전 지역이기도 하며, 제주에서 청정한 공기를 마시며 몸과 마음을 치유받고 싶은 골드미스들은 방문하셔서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조천 스위스 마을 


<출처: 제주관광공사>




제주 조천에 있는 스위스 마을은 '동행'이라는 주제로 자연 그대로를 나타내는 색이 있는 공간이자, 풍경이 있는 건축 단지입니다. 스위스 마을은 스위스의 대표 화가 파울 클레의 영감을 받아 색채가 입혀졌고, 신선하고 다채로운 느낌을 주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총 4개의 단지가 있는데 현재는 1개의 단지만 운영 중이며. ​​​​아직은 모든 건물이 다 채워지고 완성되지 않았지만 스위스의 이미지와 풍경이 떠오르게 하는 곳을 찾고 계신 골드미스 분들은 조천에 있는 스위스 마을에서 스위스의 향기를 조금이나마 느껴보길 바랍니다.





천지연 폭포


<출처: 제주관광공사>




서귀포 폭포 중에서도 규모나 경관 면에서 단연 으뜸으로 관광객의 발길이 머무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천지연폭포입니다. 천지연은 하늘과 땅이 만나 이루어진 연못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폭포의 길이 22m, 그 아래 못의 깊이가 20m로 하늘과 땅이 만나는 연못이라 칭할만하는 깊이와 높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산책로 끝에 위치한 천지연폭포는 오후 10시까지 야간개장을 하는데, 밤에 보는 폭포의 모습도 장관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정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할 여행지를 찾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골드미스를 위한 힐링여행지 - 효리네민박 촬영지로 알아보는 제주도 여행 코스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제주도는 날씨가 변덕스럽기 때문에 여행을 가기 전 기상 체크를 미리 해두고 날씨에 맞는 여행코스를 2가지 정도 정해두면 좋습니다. 또한 대체적으로 제주시보다 서귀포시가 날씨가 좋은 편이니 참고하셔서 행복한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골드미스의 품격 있는 성혼을 이뤄드리는 퍼플스는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며, 수많은 명문가, 재벌가, 엘리트와의 성혼을 탄생시키고 있는 명품결혼정보회사입니다. 퍼플스와 함께 평생 인연을 찾고 싶으신 분은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