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전문직결혼 원한다면 추천! 퍼플스 4월 미팅파티

전문직결혼 원한다면 추천! 퍼플스 4월 미팅파티

 

겨울과 꽃샘추위가 지나가니 진짜 봄이 찾아왔습니다. 거리에는 개나리와 벚꽃이 피고 이시기에는 많은 싱글남녀들의 연애 세포도 피어나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매년 4월 미팅파티는 높은 신청률과 커플 탄생률을 보이며 이번에도 어김없이 4월 파티의 참가신청이 오픈 된 후 끊임없는 문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여성분이라면! 특히 주목해야 할 퍼플스의 4월 미팅파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매달 소규모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포근한 날씨에 로맨틱한 파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잦은 소개팅으로 색다른 만남을 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이번에 진행되는 <CHERRY BLOSSOM DAY> 미팅파티를 주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CHERRY BLOSSOM DAY> 미팅파티는 4월 25일 토요일 오후 7시, 서울 소재의 특급호텔 야외 가든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평소 진행했던 파티보다 더욱 소규모로 구성하여 남성 8명, 여성 8명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대 출신 판사, 의사 회원들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여성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이번에 진행될 4월 미팅파티에서는 재즈 라이브 공연, 행운권 추첨으로 참가자 간의 어색함을 푸는 시간을 준비하였으며 핑거푸드, 와인, 샴페인을 즐기시면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실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드릴 예정입니다. 2부에는 미팅파티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시작되고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해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나누게 되고 자신이 찾던 전문직결혼의 배우자, 연인을 만나게 됩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퍼플스 서울 본사가 설립되고 현재까지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의 성혼을 이뤄드리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부산, 대구지사를 설립하여 지방 회원들에게도 맞춤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높은 성혼율로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은 퍼플스의 4월 미팅파티 <CHERRY BLOSSOM DAY>에 참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티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