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3월 크루즈 미팅파티 & 이벤트 소식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3월 크루즈 미팅파티 & 이벤트 소식

곧 다가올 봄을 누군가와 함께 보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3월 럭셔리크루즈 미팅파티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미팅파티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보세요.


럭셔리크루즈 파티

봄의 시작을 알리는 달인 3월을 새로운 인연과 함께 맞이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그동안 솔로이셨던 분들 혹은 외로우신 분들이라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럭셔리크루즈 파티에 참석하여 올봄을 생기 있고 산뜻하게 출발해 보세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3월 럭셔리크루즈 파티에서는 다양한 이성을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전문직과 재력가 등 기존 상위 1%의 회원들이 다수 참석하며 신원인증을 모두 거친 회원과의 만남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만약 딱딱하고 어색한 맞선 자리가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이라면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미팅파티에 꼭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럭셔리크루즈 미팅파티는 3월 28일 토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데요. 장소는 한강의 야경을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는 요트장 내이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남성 회원 10명과 여성 회원 10명이 참가 가능합니다. 남성 참가 회원은 서울대 출신의 치과의사, 변호사, 변리사 등 상위 전문직 분들이 참가 확정된 상태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케이터링과 샴페인을 즐기고 싶거나 함께할 인연을 찾고 싶은 분들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퍼플스는 회원님들께 좋은 인연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매달 품격 있는 파티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3월 럭셔리크루즈 미팅파티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본 파티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티 신청하기◀


3.3.3 신규가입 이벤트

3월을 맞이하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3월에 신규 방문하는 30대 미혼남녀들을 위한 3가지 혜택을 준비하였는데요. 결혼을 준비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3월, 퍼플스를 방문하여 상담과 함께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싱그러운 봄인 3월을 기대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무엇보다도 3월은 결혼이나 연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퍼플스를 찾아 주고 계십니다.

이러한 고객님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보았는데 먼저, 3월 한 달간 방문 상담을 받는 분들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해 드리며 당일 가입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마지막으로 골드등급 이상 가입하시는 분들께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진행하는 3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대상은 30대 싱글 미혼 남녀 이며 하단의 1:1 무료상담 요청하기 클릭 후 방문 하시면 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