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40대 결혼, 결혼전문가가 꼭 필요한 이유

40대 결혼, 결혼전문가가 꼭 필요한 이유

10년 전만 해도 20대 후반 ~ 30대 초중반에 결혼하는 미혼남녀들이 대다수였지만 결혼연령이 점점 늦춰지면서 40대에 결혼 하는 커플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배우 소지섭이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 그의 나이는 43세로 40대 결혼의 성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소지섭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스타 중의 스타이기 때문에 일반인과 비교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인으로서 40대 결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결혼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40대 결혼, 결혼 전문가가 꼭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이성들을 만날 수 있다.

 

30대 후반이 다가오면 소개팅 제의가 급격히 줄어드는 것을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결혼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를 통해 맞선을 하고 있으며, 매년 수많은 커플들이 결혼에 성공합니다. 지인, 친구, 부모님을 통해 이성을 소개받는 방법도 있지만 이는 한계가 있으며 결혼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1년 ~2년 동안 무제한으로 소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40대 결혼에 더욱 빨리 다가갈 수 있겠죠.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바쁜 사회생활을 하고있는 40대 분들이라면 더더욱 이성을 만나기는 쉽지 않은데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여 동호회 활동도 해봤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은 없고 시간만 낭비하는 상황이 오게됩니다. 하지만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준비하신다면 지인에게 소개팅을 부탁하지 않아도 되며 맞선 상대가 마음에 안들 시, 주선자에게 변명을 늘어놓을 필요도 없으며 맞선 장소 또한 결혼전문가가 지정해 주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할 수 있다.

 

뉴스 기사를 보다 보면, 사기결혼에 대한 기사를 종종 접할 수 있습니다. 결혼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결혼 유무, 범죄 이력, 학력, 재직, 재산에 관해서 공식 서류로 인증받은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기결혼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원칙을 고수한다.

 

사실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철저한 비공개 원칙을 준수하기 때문입니다. 가입 유무와 성혼 과정에 대해서 보안을 철저히 하고 있어 유명 배우, 아나운서, 가수 등 방송인들까지도 비밀스럽게 결혼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미팅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에서는 1:1 맞선 뿐만 아니라 미팅파티를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미팅파티는 1:1 만남이 아닌 여럿이 모여 파티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이성을 알아갈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고 대화를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만일 잦은 소개팅으로 지쳐있거나 환기가 필요하다면 미팅파티를 통해 인연을 만들어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40대 결혼에 있어서 결혼전문가가 꼭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40대 결혼을 희망하고 있는 미혼남녀라면 오늘 전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현명한 결혼, 성공적인 결혼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 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