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상담소 퍼플스, 화이트데이 깜짝 선물 이벤트 실시

결혼상담소 퍼플스, 화이트데이 깜짝 선물 이벤트 실시

전국적으로 중매결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상담소 퍼플스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깜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솔로탈출을 희망했지만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홀로 보내실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퍼플스가 준비한 깜짝 선물과 무료결혼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상담소 퍼플스는 화이트데이가 포함되어 있는 이번 주 주말인 3월 14일과 15일, 단 이틀 동안만 퍼플스 상담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사탕과 초콜릿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상담소 퍼플스 서울본사,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등 전국지사를 통해 진행되며, 서울 청담동 서울본사는 선착순 50명, 대전, 대구, 부산 지사는 선착순 30명까지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방문상담이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결혼상담소 퍼플스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서울본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부산지사 등에 정기적인 소독을 시행하고 철저한 위생을 관리하여 바이러스 청정구역을 조성하고 있으며 퍼플스에 근무하는 커플매니저들은 출근 시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상담 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차 이용 방문 시 발레 주차를 지원해드리며 대중교통 이용이 걱정되시는 분들을 위해 왕복 콜택시 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방문상담 고객 체온측정, 마스크 지급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결혼상담소 퍼플스 커플매니저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무료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신청바라며,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