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비밀스런 재벌家 이야기

재벌가 부자남편 만나는 사람들은 어떻게 행동했을까?

재벌가 부자남편 만나는 사람들은 어떻게 행동했을까?

좋은 집, 좋은 차,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싶은 건 모든 사람들의 바람인데요. 상위 1% 결혼을 선도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재벌가, 부자 남성과 결혼하는 여성분을 많이 접하는데 그분들에게는 특징이 있다는 걸 발견하였습니다. 과연, 재벌가 부자남편을 둔 여성들은 어떻게 행동했을까요?

 

첫번째!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며 내적, 외적으로 꾸밀 줄 안다.

재벌가 부자남편을 둔 여성들은 자기관리를 혹독하게 하며 내적, 외적으로 꾸밀 줄 아는 여성이었습니다. 여기서 자기관리란 성형, 시술 등으로 겉모습만 화려하게 꾸미는 것이 아닌 운동, 독서 등을 즐기고 그만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것입니다. 과거 재벌가며느리의 경우, 집안일을 주로 담당하며 바깥출입을 자제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현재는 내조를 위해 다양한 재벌가 모임, 행사에 참석해야 되는 경우가 많고 사람들과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는 지식과 지혜가 필요하기 때문에 외적, 내적으로 자기관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두번째! 철저한 인맥관리를 한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 인맥입니다. 그것도 건강한 인맥! 똑똑한 인맥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똑똑한 인맥은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주거나 해가 되는 사람은 냉정하게 끊을 줄 알며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들로만 인맥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달리 보면 계산적이고 속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재벌가 입성, 부자남편을 만나기 위해서 인맥관리는 기본이며 미래에 자신을 위해서도 현명한 판단 일수 있습니다.

 

 

세번째! 다양한 상류층 모임에 참석한다.

재벌가 부자남편을 만나는 여성들 중 대다수는 다양한 모임, 행사, 파티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또는 모임에서 사귀게 된 지인을 통해서 재벌가 부자남편을 소개를 받기도 하죠. 하지만 좋은 인맥을 만들 수 있는 행사와 파티를 찾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 상류층 모임, 재벌가 모임은 특별한 초대장이 있어야만 참석이 가능하며 평범한 일반 사람들은 참석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재벌가 부자남편을 만나는 여성들은 프라이빗 미팅파티에 참석합니다. 이 파티에는 의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가 가장 많이 참석하며 백억 대 자산가, 기업 후계자, 대기업 CEO 자제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공식 서류를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통과해야 하며 돌싱 또는 재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석이 불가능하고 20대~40대 미혼남녀들만이 참석할 수 있습니다.

 

최소 16명이 참가하는 소규모 미팅파티부터 2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미팅파티가 있으며 대규모 미팅파티는 매년 연말에 개최, 가을부터 참가자 신청을 받게 됩니다. 대규모 미팅파티는 신청률이 높아 매년 조기 마감되고 있으며 높은 커플 탄생률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소규모 미팅파티는 호텔 루프탑, 수영장, 라운지 바, 브런치 카페 등 다양한 장소와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벌가 부자남편을 만나고 싶지만 어떤 파티, 모임에 참석해야 하는지 정보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프라이빗 미팅파티에 참석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재벌가 부자남편을 만나는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보았습니다. 노력하는 자만이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말은 다들 동의하실 텐데요. 성공적인 연애, 결혼에 있어서도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재벌가 부자남편과의 삶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