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비밀스런 재벌家 이야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이정미 커플매니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이정미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이정미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이정미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이정미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결혼은 그 자체로 좋다 나쁘다를 말할 수 없습니다. 결혼의 성공과 실패는 바로 나 자신에게 달려있기 때문이죠. 결혼이란, 둘이 하나가 되는 게 아니라 각자 다른 남녀가 서로를 존중해주고 인정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관계입니다. 오랫동안 행복할 수 있는 결혼을 위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정미 커플매니저-

 

 

 

 

 

이정미 커플매니저는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 VIP 중매결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이정미 커플매니저는 주변 사람들을 직접 소개하고 중매자가 되는 경우가 많은 자신을 보고 자연스럽게 커플매니저의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시작한 일이 벌써 10년째 지속하여 결혼정보업계에서는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시는 고객들이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커플매니저로서의 보람

커플매니저로서의 보람은 아무래도 회원들의 성혼이라는 이정미 커플매니저. 특히, 성혼을 하기까지 순탄치 않았던 회원들을 보면 그 보람이 배가되어 다가온다고 합니다. 또한, 결혼 후에도 잊지 않고 안부 인사를 전하거나 아이를 낳고 잘 사는 모습을 지켜볼 때라고 전하였는데요. 최근, 2년 전 결혼한 회원이 안부 연락이 왔는데 임신 소식을 전해 들어 더욱 뿌듯하고 커플매니저 직업에 대한 보람을 느낀다고 합니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 1. 공무원인 여성분과 회사원의 남성분이 있었는데, 두 분 다 만혼이었다고 합니다. 첫 맞선이 이루어진 뒤에 남성분은 "좋은 분 같지만 호감이 생기지는 않을 거 같다"라고 하셨고, 여성분은 "너무 마음에 든다"라고 하여, 엇갈린 감정 상태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소 3번은 봐야지 그 사람의 매력에 대해 알 수 있다고 생각한 이정미 커플매니저는 남성을 설득하여 한 번 더 만나 볼 것을 권유하였고, 여성분에게는 연애코칭과 데이트 의상 조언을 해드렸다고 합니다. 그 결과, 남성분은 첫 만남과 달리 여성분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여, 현재까지 결혼기념일마다 안부 연락을 주신다고 합니다.

# 2. 500억 자산가 집안의 외동딸과 대기업 남성을 성혼시켰는데, 처음에는 부잣집 외동딸의 마인드가 평범한 남성분과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정미 커플매니저는 여성분의 마인드를 하나씩 다듬어 주며, 남성의 배경이 아닌 인품과 성격을 보게 하였고 많은 대화를 통해 여성분의 마인드를 변화시켰다고 합니다. 결국, 둘은 장기간의 알콩달콩 연애를 끝으로 결혼하여 현재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퍼플스의 특별함

결혼은 사랑이 바탕이 되어야 하며, 누구나 최고의 이성과 결혼하고자 하는 희망을 갖고 삽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는 주변에서 만나기 어려운 상위 1% 미혼남녀들이 모여드는 곳이기에, 품격이 맞는 만남을 원한다면 퍼플스가 최고의 선택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결혼,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 성혼관리 받으시면서 저, 이정미 커플매니저의 연애코칭까지 받는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며, 늦추면 늦출수록 점점 힘들어지는 것이 결혼입니다. 결심이 섰을 때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성공적인 결혼의 해답입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이정미 커플매니저! 오늘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