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재벌가며느리들이 선택한 자동차 브랜드

재벌가며느리들이 선택한 자동차 브랜드

 

요즘 각 자동차 브랜드에서 2020년 신형을 출시하면서 많은 재벌가며느리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에서는 '재벌가며느리들이 선택한 자동차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벤츠, 아우디, BMW

 

 

벤츠, 아우디, BMW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 같은데요. 세 브랜드 모두 독일에서 출시되는 프리미엄 외제차로 국내 판매율 1~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벤츠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창업 이념에 따라 현재까지 선도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젤 엔진을 자동차에 장착한 것부터 미끄럼 방지 장치, 에어백, 세라믹 브레이크 등 자동차 업계의 혁신을 써나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우디는 특유의 유선형 보디라인과 싱글프레임 그릴 디자인을 통해 우아함, 진보성, 다이내믹함을 강조해왔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헤드 램프와 리어 램프에 적용한 LED 라인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디자인적인 요소를 강조하고 있어 재벌가며느리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출처: 네이버

 

​4BMW는 즐거움, 신기술, 효율성 등을 강조한 자동차로 정밀한 스티어링에 바탕을 두어 운전자가 손쉽게 자동차를 조종할 수 있고 동종업체와 같은 부피의 엔진이더라도 더 높은 출력을 낼 수 있게 만들어 가성비가 좋은 자동차로 유명합니다.

 

벤틀리

출처: 네이버

 

영국에 본사를 둔 최고급 자동차 제조회사인 벤틀리는 약간은 남성적인 느낌이 들 수 있으나, 재벌가며느리들이 애용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수작업 제작 방식을 고집하여 벤틀리 대표 모델인 뮬산을 만드는 데는 총 300시간이 소요되며, 이 가운데 인테리어 작업에 170시간이 걸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많이 소량 생산되어 희소가치가 있는 자동차이기도 하죠.

페라리

출처: 네이버

 

스포츠카를 좋아하는 재벌가며느리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페라리는 이탈리아 고성능 레이싱카 제조사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스포츠카의 각종 경기에 고성능 차를 참가시키고 있습니다. 세계 자동차 경주 사상 가장 많은 승리를 획득한 차종으로서, 이탈리아 자동차계의 지보적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볼보

출처: 네이버

 

볼보는 안전한 자동차를 생산하기로 유명한 스웨덴의 자동차 제조업체로써, 아이가 있는 재벌가며느리가 선택하는 차량입니다. 세계 최초 저속 충돌 방지 시스템, 보행자 충돌 방지 시스템, 그리고 2013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사이클리스트 감지 시스템 등과 같은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적극적인 안전시스템들을 개발하였으며 2000년 이후 볼보 자동차 신모델 운전자들이 차량 사고로 부상을 입는 비율이 50%가량 감소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재벌가며느리들이 선택한 자동차 브랜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브랜드 이외에도 재규어, 캐딜락, 포르쉐 등이 있으며 국내 자동차 중에는 제네시스가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니, 자동차 구입을 앞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