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결혼/의사결혼 한 커플들이 선택한 신혼집 BEST 5

 

결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결혼식, 신혼여행, 웨딩드레스 등이 있겠지만 함께 가정을 꾸려나갈 신혼집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퍼플스의 대다수 회원님들은 신혼집 선택으로 조언을 구하시기도 하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예인결혼/의사결혼 한 커플들이 선택한 신혼집 BEST 5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한남더힐

출처: 한남더힐 공식 사이트

 

국내 유명 대기업 임원부터 가수, 배우 등이 거주하고 있는 '한남 더힐'은 최근 소지섭이 매입하여 더욱 유명세를 치른 고급 아파트입니다. 2019년 가장 비싼 아파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보안시설이 철저하여 입주민이 아니면 출입이 어렵다고 하는데요. 피트니스센터, 스파, 컨퍼런스룸, 연회장까지 갖춰져있어 상위 1%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 헤렌하우스

출처 : blog Luxury Properties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 밀집 지역 '유엔빌리지' 중에서도 고가를 자랑하는 '헤렌하우스'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을 포함한 재벌 총수, 송혜교, 견미리, 강다니엘 등 스타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한강이 한눈에 보이며 내부 인테리어도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연예인 결혼, 의사결혼한 커플들의 희망 신혼집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3. 청담 자이

출처: GS 건설

 

부촌의 상징 청담동에 위치한 '자이 아파트'는 지하철 7호선 청담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담 자이'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한강뷰는 단언 최고라고 할 수 있으며 한강과 아파트 사이에 아무런 장애물이 없어 한강뷰를 고집하는 연예인 결혼, 의사결혼한 커플들이 희망하는 신혼집입니다.

4. 성수동 '트리마제'

출처: 스카이데일리

 

'트리마제'는 수많은 연예인 결혼 커플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로 매우 유명한데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이특, 최시원,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를 비롯하여 손지창·오연수 커플, 박준금, 전혜빈, 김지석, 황치열 등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트라마제'도 한강뷰를 지니고 있으며 인근에 서울숲까지 있어 친환경 주거지로 꼽히는 곳입니다.

5. 시그니엘

출처: 롯데 월드 타워

 

배우 클라라의 신혼집으로 이슈가 된 '시그니엘'은 롯데월드타워 42층~71층에 자리 잡고 있는 초호화 레지던스입니다. 특급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외부인으로부터 엄격한 통제가 되기 때문에 배우 조인성을 비롯하여 롯데그룹의 신격호 회장이 거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42층에는 골프연습장. 클럽 라운지, 카페. 게스트룸이 조성되어 있고 서울 도심과 한강을 내려다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인결혼/의사결혼 한 커플들이 선택한 신혼집 BEST 5를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지난 주말, 서울의 모 호텔에서 결혼한 퍼플스 회원님은 성수동 '트리마제'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하신다고 하는데요. 두 분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연예인 결혼, 의사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