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이별 후 나에게 찾아오는 좋은 변화들!

이별 후 나에게 찾아오는 좋은 변화들!

 

 

만남이 있다면 언젠간 헤어지는 일도 생기게 되죠, 이별 후 처음에는 힘들지만 마냥 슬프기만 한 것은 아니며 수많은 변화들이 찾아오는데요. 오늘은 이별 후 나에게 찾아오는 좋은 변화들에 대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계발하기

 

 

 


이별을 겪기 전까진 자기 계발을 하기 쉽지 않은데요, 일과 사랑 자기 계발까지 모두 다 병행하기엔 시간의 여유가 없어 미뤄왔지만, 이별 후 나를 위한 시간이 늘어나게 되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자기 관리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정 되찾기

 

 

 


연애를 할 때 친구, 지인들을 만날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여 신경도 못쓰고 지나왔던 일들이 많았을 텐데요. 이별 후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더 가까워지게 되며 주변 사람들이 소중하다는 걸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감정

 

 

 


연애를 하는 동안 연인끼리 다투는 일이 많이 생기게 되죠, 다투는 것만이 아닌 사소한 문제로 서운한 감정, 화나는 감정 등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이별 후 고통스러운 감정싸움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게 되고 감정을 숨길 필요도 없어 더 건강한 감정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나와 더 맞는 사람 만나기

 

 

 


연애, 시작 또는 이별을 반복하다 보면 어떤 사람이 나랑 맞는 사람인지 더 알 수 있게 되죠. 그동안 연애 경험이 나와 더 맞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구별할 수 있어 이별 후 더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줍니다. 

 

삶의 목표 정하기

 

 

 


연애 중일 때 삶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게 여자친구, 남자친구인 분들이 많으신데요, 연애를 끝내게 되면 새로운 인생의 목표를 정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연인에게 쏟았던 것들을 자신에게 투자하여 삶을 목표를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이별 후 나에게 찾아오는 좋은 변화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별 후 슬프지만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별 후유증을 극복하여 더 잘 맞는 연인을 찾아 행복한 연애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