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모태솔로 탈출하는 법은!? 당신이 모태솔로인 이유!!

모태솔로 탈출하는 법은!? 당신이 모태솔로인 이유!!

 

 

세상에 태어나서 아직도 연애 한번 못해본 모태솔로인 분들이 계신가요!? 오늘은 아직까지 모태솔로인 이유와 모태솔로 탈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극적인 태도 버리기

 

 

 

 

모태솔로 분들이 소극적인 태도를 갖고 있어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지 못하는데요, 소극적인 태도를 버리고 맘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관심이 있다는 표현을 해야 합니다. 드라마에서나 나오는 운명의 사랑을 갑자기 만날 가능성을 제로에 가까우며, 연애를 원한다면 스스로 노력해야 맘에 드는 이성과 교제할 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이성이 생긴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자신을 어필하길 바랍니다.

 

 

미의 기준 낮추기

 

 

 

 

모태솔로인 분들은 자신이 꿈꾸는 연인의 이상형이 있는데요, 첫 연애를 이상형으로만 생각했던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면 연애를 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벗어나 주위를 둘러보고 이성에 대한 범위를 넓히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신을 가꾸기

 

 

 

 

외모가 부족하다고 연애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물론 외모도 중요하지만 자신을 가꿀 수 있는 건 외모 외에도 많습니다. 몸매를 가꿔서 이성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패션 스타일을 변화해 이성을 끌리게 할 수 있죠, 스스로 부족한 모습에 실망하지 말고 자신을 가꿔 이성을 끌리게 할 수 있는 매력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존심 부리지 않기

 

 

 

 

누구나 연애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 마련인데요, 모태솔로분들은 이 기회를 놓쳐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성을 소개받아 연락 도중 자존심을 내세워 기회를 놓쳐버리는 경우가 많이 생기곤 하죠. 마음에 드는 이성이라면 연락을 기다리기보단, 먼저 연락해 표현하는 것이 연애에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자존심 때문에 흔치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받기

 

 

 

 

처음부터 뭐든 잘하는 사람은 없죠, 연애도 마찬가지인데요. 연애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주변사람의 의견을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연애에 노하우가 있는 사람들을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실수 있으며 처음이라고 부끄러워 하지 말고 모르는게 있다면 주변사람에게 조을 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모태솔로 탈출하는 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연애 및 결혼 관련 조언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태솔로 탈출에 대해 고민 중인 미혼남녀 분들은 10년 경력 퍼플스 VIP 결혼전문가와 1:1 무료상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