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트라우마 극복 방법! 이전 연애에 대한 두려움 없애는 방법!

연애트라우마 극복 방법! 이전 연애에 대한 두려움 없애는 방법!

 

 

행복하고 긍정적인 기억보다 상처 받았던 부정적인 기억은 더욱 인상 깊고 강렬하다고 하죠. 이전 연애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으로 인해 새로운 사랑을 찾지 못한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트라우마 극복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트라우마로 인해 다음 연애가 설레고 기대되기보다는 상처를 입을 것에 대한 두려움이 더 큰 싱글 분들이 계신데요. 물론 연애트라우마로 인해 연애를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지만, 트라우마는 본인 스스로가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유의하셔야 합니다.

 

 

 

 

 

먼저, 연애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상처 받았던 기억을 떠올리지 않으려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연민에 빠지다 보면 끝없는 우울감이 자신을 괴롭히게 될 것이며 자존감도 낮아지기 마련이죠. 때문에 과거 기억은 최대한 배제하고 현재 나를 바라봐주는 사람에게 집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연애트라우마를 이겨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사람과 행복한 연애'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과거에 연애트라우마가 있는 분들의 대다수는 연인에게 배신당했던 기억이 커서 상대방에게 마음을 주는 것에 대해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 마음을 주기 위한 시도 자체 만으로도 사랑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이며 행복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끝으로 연애트라우마를 극복하고자 한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만들기 위한 용기'를 내보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노력을 알아줄 수 있는 상대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멋진 사람과의 연애가 여러분이 받은 상처를 치유해줄 것이며 반드시 연애트라우마를 극복하고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애트라우마로 인해 좋은 사람을 놓치는 경우도 있기에 앞서 살펴본 부분들을 잘 유의하여 행복한 연애와 결혼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연애트라우마를 겪은 분들을 위해 10년 경력의 VIP 커플매니저가 1:1 무료상담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애 및 결혼 상담을 통해 연애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는 완벽한 이상형과의 만남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