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롯데호텔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 맞선 커플 데이트 장소 추천!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맞선 커플 데이트 장소 추천! 

롯데호텔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요즘 거리를 거닐다 보면 제철 맞은 딸기를 내놓고 봄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과일 가게나 

딸기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곳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철 맞은 딸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여 디저트 메뉴로 맛본다면 더욱 맛있을 것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맞선 커플의 주말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드리기 위하여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웅장함과 화려함이 깃든 롯데호텔서울 1층 더 라운지에서

  딸기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가 한창인 모습입니다.







맞선 커플에게 주말 데이트로 추천하는 롯데호텔서울의 딸기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대부분의 호텔 딸기뷔페와 달리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으며

맞선 커플이 한가롭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한 주말을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 메뉴로는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기본으로 

딸기 케이크 딸기 피낭시에, 까나페, 마카롱, 에클레어, 다쿠아즈, 파블로바 등 맞선 커플이 후식으로 먹기 좋은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부터 딸기 단팥죽, 딸기 스프, 탕수육, 새우칠리와 샌드위치 등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맞선 커플에게 추천해 드리는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 디저트 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딸기 카디날 / Strawberry Cardinal


추기경의 모자를 담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부드러운 비스퀴에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섞어 만든 샹티크림으로 샌드한 딸기 카디날입니다.







▲ 딸기 티라미수 / Strawberry tiramisu


마스카포네 치즈의 고소함과 커피향이 탁월한 이태리 전통 디저트로,

생크림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는 딸기 티라미수입니다.








▲ 딸기 휘낭시에 / Strawberry finnancier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입 크기로 제공되며, 아몬드 향이 물씬 풍기는 프랑스 전통 구음 과자입니다.







▲ 까나페 / Strawberry camape


딸기잼, 다양한 치즈를 곁들여 새콤달콤한 맛과 프로슈트의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울리는 까나페입니다.







▲ 딸기 밴드 / Strawberry band


버터를 반죽 속에 넣고 겹겹이 쌓은 도우에 바닐라 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생딸기를 잘라 올린 딸기 밴드입니다.







▲ 딸기 파블로바 / Strawberry Pavlova


흰자에 설탕을 넣어 머랭을 만들어 굽고 그 안에 생크림과 딸기 시럽을 넣어 만든 딸기 파블로바입니다.







▲ 딸기 사바랭 무스 / Strawberry savarin mousse


독특한 데코레이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딸기 사바랭 무스는 초콜릿 무스 위에 딸기 무스를 올려 만든 달달한 디저트입니다.






▶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 메뉴 이어서 보기 ◀ 




지금까지 주말 데이트 장소로 좋은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