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나의 매력 알아보기!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나의 매력 알아보기!

 

 

최근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다양한 연애 심리테스트를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도 역시 흥미로운 주제를 담은 연애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오늘의 러브테스트 주제는 '나의 매력 알아보기' 이며, 내가 가진 매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그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01. 유난히 기분이 좋은 날 나는

 

 

 

 

연애 심리테스트 나의 매력 알아보기 첫 번째 질문은 '기분 좋은 날 나의 반응'에 관련된 문제입니다. 여러분들은 유난히 기분이 좋은 날 <이 감정을 그대로 표현한다> 인가요? 혹은 <말은 하지 않아도 표정에서 드러난다> 인가요? 외향형과 내향형으로 나뉘는 질문인 것 같은데요 솔직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02. 친구의 생일, 연인과의 기념일에 나는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친구의 생일이나 연인의 생일, 기념일에 어떤 선물을 주고 받으시나요? 물질적인 선물이 될수도 있고 혹은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 있으니 마음만을 주고 받을 수도 있겠죠. 평소 여러분의 성향을 잘 파악하셔서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03. 나의 평소 데시벨은?

 

 

 

 

여러분들의 평소 대화 데시벨은 어떻게 되시나요? 남들보다 큰 목소리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시나요? 혹은 남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편이신가요?

 

 

04. 주말 약속이 갑자기 파토 났다! 이때 나는?

 

 

 

 

주말에 잡혀있던 약속이 갑자기 취소 되었을 경우 여러분들은 바로 약속을 다시 잡으시는 편인가요? 아니면 소중한 여러분 만의 시간을 즐기는 편이신가요? 이 또한 내향형, 외향형으로 질문의 답변이 나뉠 것으로 예상됩니다.

 

 

05. 누군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을 때?

 

 

 

 

만약 누군가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았을 때 여러분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설마~ 라고 생각하면서도 은근 기대하거나, 아예 관심이 없다거나, 나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보거나 혹은 앞서 살펴본 모든 생각들을 다 하실 수도 있겠죠! 많은 분들께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06. 음식점에 독특한 메뉴가 있을 때?

 

 

 

 

처음 가본 음식점에 독특한 메뉴가 있다면 여러분께서는 그 메뉴를 도전해 보는 편이신가요? 혹은 아는 맛이 최고다! 라고 생각하며 검증된 음식을 선택하시나요? 이또한 성향에 따라 답이 나뉠 것 같은데 개인적인 취향이니 그에 맞는 답변을 고리시면 되겠죠?

 

 

07. 대화할 때 더 신경 쓰이는 것은?

 

 

 

 

상대방과 대화할 때 어떤 부분이 더 신경 쓰이시나요? 대화를 함께하는 상대방의 분위기나 표정이 더 신경 쓰이시나요? 혹은 대화의 주제와 흐름이 더 신경 쓰이시나요? 조금이라도 더 집중해서 살피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08. 친구와 내기를 할 때 나는

 

 

 

 

여러분들은 친구와 내기를 할 때 어떤 마음 가짐으로 하시나요? <내기는 질 수 없지! 무조건 이겨야해 VS 내가 이겼을 때 친구의 기분이 어떨지 생각하고 행동한다> 이 답변 또한 큰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09. '넌 정말 매력적이야' 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의 생각은?

 

 

 

 

말 그대로 '넌 정말 매력적이야' 라는 말을 들었을 때 여러분들은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해당 발언에 대해 부정할 수도 있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고마워 할 수도 있겠죠! 여러분의 성향에 따라 여러 반응이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결과는?!

 

출처: 푸망

 

 

연애 심리테스트 매력 알아보기 결과는 여러분들의 답안을 분석하여 제공되는데요! 실제로 다양한 유형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며 여러분과 가장 잘 맞는 유형도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매력을 잘 모르겠다거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오늘 소개해 드린 '매력 알아보기 연애 심리테스트'를 실시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하러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