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남차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

남차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가 있는 이번 주말 계획을 어떻게 세우셨나요?

비록 산타할아버지는 못 오실지라도,를 아껴주는 소중한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지난 1년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을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에 사랑스러운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할 계획 중을 세우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요새는 코로나 혹은 붐비는 인파들 때문에  집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데이트 하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실내에서만 있으면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기 어려우니 트리, 조명 등 크리스마스 소품을 이용해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인과 함께 소품을 골라 보고, 직접 꾸미다 보면 자연스럽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헌데 어떤 소품을 골라야하지..?' 크리스마스 장식 인테리어가 처음이시라면,

오늘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을 집중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

 

한 번의 배치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내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트리만한게 없겠죠.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꾸미고 싶다면 도화지 역할을 할 수 있는 트리를 먼저 추천 드립니다.

 

정석이라고 부를 수 있는 나무 트리도 좋지만, 실제 살아있는 나무일 경우 배송이나 유지 관리가 어려우니 모형을 사는 것도 좋은 방안입니다. 플라스틱 재질로 된 트리부터 벽에 붙여둘 수 있는 조명 트리까지 다양한 버전이 시중에 나와 있으니, 집안 분위기와 배치할 수 있는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골라보세요.

 

 

 

 

상대방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을 꾸미고 트리에 설치해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로맨틱한 이벤트입니다.

모양, 크기, 색깔 제각각의 장식소품이 많으니 취향에 맞춰 고르고 배치해보세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에는 조명도 빼놓을 수 없겠죠. 노란 꼬마 전구를 사용해서 불을 껐을 때 따뜻하고 은은한 불빛이 내는 트리로 꾸며도 좋을 것 같네요.

 

 

 

 

 소품으로 트리 꾸미기가 끝났다면,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아래 배치해보세요. 양말에 선물을 놓아줄 산타 할아버지는 없더라도, 소중한 연인이 있으니까요. 궁금하더라도 서로 약속한 시간을 기다리면서 무슨 선물일지 기대하는 시간도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의 일부분이 아닐까요?

 

 

 

 

 

크리스마스 장식 캔들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로 추천드리는 두 번째 아이템은 캔들입니다. 인테리어에 생명을 불어 넣어 주는 조명! 동일한 맥락으로 캔들도 불빛을 내주는 역할을 하지만 조명 보다는 좀 더 포근하고 릴렉스 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연인 이벤트 사이에 자주 사용되는 소품이죠. 요새는 캔들 전문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주변 가게에서 쉽게 만날 수 있으니, 미리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를 준비하지 못한 분들도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불멍이 인기라던데, 캔들 켜 놓고 아무말 없이 바라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요새는 캔들의 모양뿐 아니라 향도 더 다양화 되어서, 하 나씩 써보면서 나만의 캔들을 찾아가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한 번 캔들의 매력에 빠진 분들은 직접 제작하는 공방을 찾아가서 나만의 하 나 뿐인 양초를 만들기도 한다네요.

어려분도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둘 만의 캔들을 미리 제작해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활용하는 것 어떠세요? 캔들 자체를 트리 모양으로 잡아서 크리스마스 트리 대용으로 활용하면서 태워도 재밌을 듯 하네요.

 

 

 

크리스마스 장식 풍선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로 추천드리는 세 번째 아이템은 풍선입니다. 파티 연출에 필수로 사용되는 풍선! 헬륨 가스로 공중에 띄울 수도 있고, 레터링처럼 문구 모양을 사용하셔도 되겠죠. 큰 힘 들이지 않고 로맨틱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이니 손재주가 없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벽면에 크리스마스 장식 풍선만 붙여놔줘도 그럴듯한 포토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 추억을 SNS 공유할 때 유용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장식 워터볼(스노우볼)

남자친구 여자친구 사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줄 크리마스 장식 꾸미기 추천 네 번째 소품은 워터볼입니다. 어릴 때 장난감으로 많이 쓰던 제품인데 요즈음 들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스노우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연말이 가까워지면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이죠. 왠지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 인테리어용으로 한 개쯤 진열해 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볼의 종류에 따라 수동으로 직접 뒤집지 않아도, 자동으로 안의 용액이 순환하기도 하며, 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무드등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오르골이 나오는 스노우볼 등 모양도 타입도 천차만별이니 자유롭게 골라보세요.

 

 

 

크리스마스 장식 가랜드(화환)

남자친구 여자친구 홀리데이 파티를 위한 크리마스 장식 꾸미기! 다섯 번째 추천 소품은 가랜드(화환)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못지 않게 가랜드 역시 대중들에게 친숙한 연말 소품이죠. 현관 앞에 걸려있는 화환을 보고 있으면 성탄절이 더 실감나더라구요. 집에 처음 들어오고 나갈 때 자주 보게 되는 위치에 흔히 있으니, 집 안 분위기를 확실히 잡아줄 수 있답니다. 

 

시중에 파는 예쁜 가랜드를 구매해서 설치하는 것도 있지만 DIY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고 남은 소품들로 수제 화환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세요? 잘 쓰지 않는 옷걸이로 틀을 잡고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로 디자인하면 나만의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 완성입니다.

 

 

 

지금까지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 스장식 꾸미기'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알아봤습니다. 성탄절 파티나 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하로 내려가는 날씨니 외출할 계획이시라면 보온에 신경쓴 옷차림으로 건강 유의하세요. 올 해 크리스마스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만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