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 3, 의심되는 가족의 관계!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연애의 참견 3, 의심되는 가족의 관계!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 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의심되는 가족의 관계! 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심되는 가족의 관계

 

 

사연의 주인공 A 씨는 우연히 남자친구 B 씨가 다른 여성과 함께 커플룩을 한 채 사진을 찍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놀란 A 씨가 남자친구에게 묻자 그 여성을 '사촌누나'라고 소개한 뒤 서로 인사를 나누게 되는데요. 그 후 남자친구와 사촌누나는 서로 애칭을 이용해 부르거나 커플 아이템을 함께 구매하는 등 주인공 A 씨의 신경을 쓰이게 합니다.

 

이후 주인공 A 씨는 자취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 B 씨에게 반찬을 전해주기 위해 남자친구의 집에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바로 사촌누나라고 소개했던 여성이 남자친구의 침대 위에서 자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큰 충격을 받은 주인공 A 씨가 B 씨에게 따져 묻자 단지 사촌누나가 술에 너무 취해 침대에서 잘 수 있도록 배려했던 것이라며 되려 주인공 A 씨에게 화를 표출하게 됩니다.

 

또한, 사촌누나라는 이 여성이 남자친구 B 씨의 집에서 자고 간 것이 한두 번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더 충격적인 것은 두 사람이 배가 다른 사촌 관계였다는 것입니다. 남자친구 B 씨의 어머니가 재혼을 하였고 그 재혼 가정에서 맺어진 사촌 관계였던 것이죠.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주인공 A 씨는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심각하게 고민하게 됩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결혼 전 흔히 묻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부모님' 혹은 '가족관계'에 관련된 것인데요. 아무래도 자라온 가정환경이 한 사람의 인격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부모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통해 가짜 부모를 내세워 상견례를 진행하는 등 사기 결혼의 형태가 다양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부모가 이혼한 사실이나 재혼한 사실을 숨기고 교제하거나 결혼을 진행하여 앞서 살펴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처럼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죠.

 

하지만, 결혼 이후에 이러한 거짓이 밝혀진다면 이혼 절차를 진행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결혼 전 미리 상대방의 가족 관계에 대해 파악하여 신뢰도 높은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사기 결혼에 속지 않고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신원인증이 철저하게 진행되는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결혼 상대의 가족 관계 그리고 부모님 직업 등을 공증된 자료를 통해 인증하여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제공하며, 이성과의 매칭은 반드시 회원과 자세한 상담을 토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성혼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취미, 선호 지역, 이성의 외적 내적 조건 등에 대해 디테일하게 작성해야 하며 앞선 커플매니저와의 상담과 작성한 자료 등을 분석하여 부합하는 조건을 가진 이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로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분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