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 3, 담배로 인한 파혼 위기 커플, 결혼정보업체 관점에서 본다면?

연애의 참견 3, 담배로 인한 파혼 위기 커플, 결혼정보업체 관점에서 본다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담배로 인한 파혼 위기 커플', 결혼정보업체 관점에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담배로 인한 파혼 위기 커플

 

연애의 참견 속 고민남은 흡연을 해왔는데 결혼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시작한 후 부터 흡연으로 인한 마찰이 잦아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고민남이 가족력을 가지고 있었고 여자친구는 고민남의 금연을 위해 담배에 그림을 그려주는 등 금연 내조를 해줬지만 하루에 한 갑 이상 피우는 애연가로서 쉽게 끊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결혼 초반에 금연 요구를 들어주면 나중엔 숨 쉬는 것도 허락받아야 한다는 결혼 선배들의 조언에 결혼 전부터 자신이 지고 들어가는 것이 아닌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여자친구가 회사 동료를 통해 자신을 몰래 감시하고, 웨딩 촬영 중 담배를 피우다 걸리자 불같이 화를 내는 모습을 보며 고민남은 결혼을 다시 생각해야하는 것인지 사연을 전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는?

 

사실 술이나 담배로 인해 파혼 또는 이혼하는 커플은 심심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면이 잘 맞더라도 둘다 물러설 수 없는 점이 생긴다면 이것이 불화의 시작이 되곤 하는데요. 연애 할 때에는 이 문제로 싸워도 보고 잠깐 끊어도 보고 하지만 결국 한사람이 포기하거나 변화하지 않는다면 이별로 이어지는건 시간문제입니다.

 

연애할때는 이러한 문제들로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겟지만, 결혼을 준비할때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결혼은 헤어지는 것이 아닌 이혼이기 때문에 결혼 전에는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서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고 해결을 봐야하는데, 대부분은 "결혼하면 변할거야" , "내가 바꿔놓을 수 있어" 라고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싶다면,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셔서 술, 담배 안하는 이성만을 소개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에는 가입 시에 술, 담배, 취미생활에 대해 꼼꼼하게 적어야하며 이를 토대로 매칭에 들어가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초에 술, 담배를 싫어하는 회원의 경우에는 소개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집안환경, 재산, 학력 등 다방면으로 검토한 최상의 배우자를 매칭시켜주며 가입 시 공증된 자료를 통한 철저한 신원인증이 진행되기 때문에 신뢰도 있는 만남을 이루실 수 있으며 성혼 후 만족도도 매우 높게 나타납니다.

오늘 함께 알아본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로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분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