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 3, 채팅 만남이 위험한 이유!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연애의 참견 3, 채팅 만남이 위험한 이유!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 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채팅 만남이 위험한 이유' 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팅 만남이 위험한 이유!

 

이번 사연의 주인공 A 씨는 채팅 만남을 통해 B 씨와 대화를 나누게 되었고 초반부터 취미나 선호하는 것 등이 비슷했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 후 며칠 간의 연락 끝에 실제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하지만,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자친구 B 씨와 연락 두절 상태가 된 A 씨는 다른 전화를 빌려 남자친구 B 씨에게 연락을 하였고, B 씨는 자신이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하여 현재 쫓기고 있는 상태이니 연락을 할 수 없다고 전했죠. 한 달 후 또다시 연락 두절 상태가 된 B 씨에게서 갑자기 연락이 와 만나줄 것을 요구했고, B 씨를 사랑하는 마음에 A 씨는 다시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남자친구 B 씨는 주인공 A 씨에게 자신의 빚이 20억 대가 넘으니 더 이상 만남을 지속할 수 없고, 주인공 A 씨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떠날 수밖에 없다며 이별을 통보하였다고 합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는?

 

채팅 만남과 소개팅 어플 등은 간편한 가입 절차와 적은 비용 부담 때문에 많은 미혼 남녀 분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각종 사기 사건과 범죄 악용 등의 문제가 꾸준히 제기되고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 역시 일회성 만남을 위한 수단으로 채팅 어플이 사용되었으며, 이는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 성사되기에는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에 소개된 채팅 어플은 신원 인증이 제대로 이루어지기 어렵고 허위 사실을 기재하더라도 가입이 승인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신뢰도 높은 만남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공증된 자료를 통해 철저한 신원인증이 진행되는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가입 전 재직 증명서, 학력 증명서, 결혼 유무, 범죄 기록 등 공증된 자료를 통한 꼼꼼한 신원인증이 진행됩니다. 또한, 가입 후에도 회원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가입 전과 변경된 사항은 없는지 관리하는 등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만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소개팅과 맞선이 조율되며 첫 만남 전까지는 안심번호를 이용하여 안전한 만남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로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분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