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박수진 커플매니저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박수진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박수진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박수진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박수진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행복은 나누면 배가되고 슬픔은 나누면 줄어든다고 하죠.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보다 '둘'이어야 하고 행복한 삶의 문으로 가기 위해서는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에게 오는 타이밍 놓치지 마세요 -박수진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가 된 계기

 

대학시절부터 소개팅 주선자 역할을 하며 주변 지인들의 인연을 이어줬던 부산결혼정보회사의 박수진 커플매니저. 70명이 넘는 친구들을 이어주어 친구들 사이에서는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박 매니저를 통해 만난 커플 중에 대다수가 결혼에 골인하였는데, 이를 지켜보면서 매우 뿌듯한 감정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커플매니저 업계에 입성하여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한 것이 벌써 10년이 되어, 현재는 부산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로써 많은 분들이 신뢰하는 매니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위 1% 회원의 기준

 

보통 상위 1%라고 하면 재벌가, 전문직, 고액 연봉자 등을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기준에서 상위 1%는 자신이 가진 것을 과시하지 않고 겉모습을 치장하는 것보다 내면을 가꿀 줄 알며, 자신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기업의 갑질 논란이 이슈가 되었는데 자신의 재력과 사회적 위치에 맞는 인품과 인성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이 진정한 상위 1%라고 생각합니다.

 

기억에 남는 성혼 사례

 

 

2년 전, 현대 임원의 자제분이자 개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34세 남성분이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오셨습니다. 남중, 남고, 공대를 나와 이성 교제 경험이 없지만 결혼 의지가 강했고 꾸미지 않은 순수함을 가지신 분이었습니다. 첫 미팅에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재직 중인 여선생님을 소개해드렸는데, 이성교재 경험이 없다 보니 말실수와 어색한 행동들이 오갔고 여성분은 남성분에게 별다른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첫 만남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남성분은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고자 여성분에게 다시 한번 데이트 신청을 했고 두 번째 만남에 순수했던 남자의 진심이 통했던 건지 여성분도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세 번째 만남, 네 번째 만남이 지속되더니 5개월 뒤, 결혼 소식을 들려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결혼이라는 중요한 선택에 기로에 선 회원님들에게 옳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신뢰감을 주는 커플매니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박수진 커플매니저! 오늘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