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박민주 커플매니저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박민주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박민주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박민주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박민주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장점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회원님의 단점은 보완을 하고 장점을 극대화하는 것이 저의 역할입니다. - 박민주 커플매니저 -

 

 

 

박민주 커플매니저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VVIP 성혼전문가로, 과거 방송국에서 다수의 연예인들을 관리하고, 청담동 명품관에서 VVIP 회원들의 이미지메이킹을 전담했던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패션과 경영 전공자답게 각자의 성향에 맞춰줄 수 있는 센스 있는 감성과 프로필을 객관화할 수 있는 냉철한 판단, 이 두 가지를 겸비하고 있어 요즘 회원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스타 커플매니저하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플매니저로서의 보람

민사고, 서울대 출신인 판사 남성분이 상담을 위해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성격과 외모, 인품 너무 훌륭하시지만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였고 스타일이나 외모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박민주 커플매니저는 헤어부터 전반적인 스타일을 바꿔주고 대화 스킬까지 코칭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 후 여러 차례의 미팅을 진행하니 이성을 대하는 행동부터가 달라져 결국 성혼까지 하는 것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매칭 노하우

평생의 반쪽을 소개하고 관리해드리는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은 감성과 이성 모두를 갖춰야 되는 일입니다. 이 두 가지를 겸비하여 많은 분들의 성혼을 이뤄냈습니다. 교제에 들어가시더라도 책임감으로 끝까지 관리를 해드리고 회원분들에게 진정성 있고 인간적인 커플매니저이길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로 퍼플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오랜시간 동안 전문직, 명문가, 유학파 엘리트 회원들은 물론이고 상위 1% 회원들의 성혼을 관리해왔습니다. 그만큼 수준 있는 회원들이 다수 활동 중이며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까다로운 신원인증과 맞춤형 매칭 노하우를 통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서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는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결혼적령기 라는 말이 있듯이 결혼하기 가장 좋은 나이와 시기가 있습니다. 한번의 선택으로 평생의 행복을 누려보세요.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박민주 커플매니저! 오늘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