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한정원 커플매니저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한정원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한정원 커플매니저 편-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서 이름을 알린 한정원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의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한정원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으며 회원과의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 한정원 커플매니저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한정원 커플매니저는 경력 11년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로 VIP 중매결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 늘 '상식적인 사람이 되자'라는 마음가짐으로 회원의 입장에서 그 마음을 이해하고자 노력하며 수년간 쌓아온 성혼 노하우를 통해 최상의 성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억에 남는 회원이 있다면?

# 1. 처음 상담을 진행할 당시 키가 작고 아담한 여성분을 원하는 남성 회원분이 계셨습니다. 이 분은 외적인 이상형이 확고했던 터라 주로 아담한 분과의 만남을 주선해드렸는데 한 번은 본인의 이상형과 전혀 다른 172cm의 키를 가진 참한 여성분과의 만남을 주선해드렸습니다. 남성분이 원했던 아담한 키를 가진 여성분이 아니었기에 사실 엄청난 기대를 하진 않았으나 이 두 분은 만남 후 6개월 만에 성혼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혼 커플을 보면서 역시 외적인 요소보다는 내적인 요소와 서로 간의 열린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 2. 기업의 인사과에서 근무하던 회원분이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성혼 서비스에 큰 만족감을 느껴 회사 직원 50명의 단체 계약을 이끌어준 케이스가 있는데요. 그저 회원 한 분 한 분 소중한 마음으로 진실된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뿐인데 많은 회원분들과 마주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매칭 노하우

평생의 동반자를 소개해드리고 관리해드리는 일이기 때문에 내 가족의 성혼을 담당한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말에 늘 귀 기울이며 회원에게 가장 잘 맞는 이성과의 만남을 주선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제가 담당한 회원들은 대부분 성혼에 성공하였으며 성혼 후에도 결혼생활에 대한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바쁜 회사 생활과 여러 가지 주변 상황 때문에 많은 분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것이 맞는지 고민을 하고 계신 것 같은데, 사실 고민만 하다 보면 결혼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결혼에 대해 생각만 하기보다는 그동안 열심히 살았던 자신을 위해 보상의 의미로 결혼정보회사를 택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 시라도 더 젊을 때 결혼정보회사를 찾아 결혼 적령기가 지나기 전 성혼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무엇보다도 진정성 있는 마음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결혼에 대해 고민하고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성혼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한정원 커플매니저! 오늘 대구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053-719-3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