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김태영 커플매니저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김태영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김태영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김태영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대전결혼정보회사의 김태영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시작이 중요합니다.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며 나의 결정에 따라 지금껏 살아왔던 인생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정말 내가 원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준비하세요. 그 만남이 모여 성혼이라는 꽃을 이룹니다. -김태영 커플매니저-

 

김태영 커플매니저는 오랫동안 대전, 세종 등에 거주하는 상류층들을 대상으로 중매쟁이, 소위 마담뚜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전문직, 재력가 성혼을 이뤄냈으며, 대중적인 결혼정보업체부터 노블레스 대전결혼정보회사까지 거친 베테랑 결혼전문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전, 세종, 청주지역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퍼져 김태영 커플매니저에게 상담받기 위해 퍼플스를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성혼에 이르게 하는 열정

업계에서 '워커홀릭'이라고 소문난 김태영 커플매니저는 한 분 한 분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휴일도 반납하면서 회원들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간혹, 매칭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다양한 이상형을 제안하여 성혼에 이르게 하며,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저렴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회원 자신이 납부한 결혼정보회사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대전결혼정보회사 김태영 커플매니저의 높은 성혼율의 노하우라고 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회원

타 결혼정보업체에서 1년 6개월을 활동했지만 성과 없이 계약기간이 끝나 재계약을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저를 찾아오신 분이 있었습니다. 오랜 설득 끝에 진행하게 되었는데 첫 번째 만난 남성과 6개월 만에 정식 교제에 들어가고 1년째 되는 날 결혼을 하여 현재는 아이까지 낳아 지금도 가끔 안부 연락이 오곤 합니다.

퍼플스의 특별함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곳이 아닌, 나 자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수많은 싱글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하는 이유는 결혼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잘'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상위 1% 가 모여있는 퍼플스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혼자서 살기도 어려운 험난한 요즘, 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줄 영원한 동반자를 만나시길 바랍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김태영 커플매니저! 오늘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