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싱글파티 in 부산! 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

싱글파티 in 부산! 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 





부산의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특급호텔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에 미혼남녀들을 초대합니다. 매달 파티를 진행할 때마다 네 쌍 이상의 커플이 탄생하고, 그 커플들이 실제 성혼 커플로 이어지는 등 퍼플스 싱글파티는 실제 성혼탄생지로 유명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의사, 변호사, 검사 등의 회원이 전체 비율의 약 50%를 차지할 만큼 전문직 회원의 가입률이 높은 결혼정보업체입니다. 1:1 맞선 분위기가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많은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들은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싱글파티 <어반피크닉 파티>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싱글파티 <어반피그닉 파티>는 7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해운대에 위치한 특급호텔 야외정원에서 진행됩니다.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10명, 여성 10명, 총 20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신청이 오픈 된 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서울대 출신 의사, 변호사, 검사, CEO 등 남성 회원들의 참가 확정이 된 상태입니다. 이에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생각하고 계신 미혼 여성분들의 참가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싱글파티 <어반피그닉 파티>의 프로그램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부에는 특급호텔의 메인셰프가 선보이는 바비큐 디너와 함께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하면서 파티에 참석한 이성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드립니다. 

2부에서는 시원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샹그리아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을 마련하여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파티 참가신청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설립되어 올해로 18년간 변호사결혼, 의사결혼, 전문직결혼 등 매해 수많은 상류층 결혼을 이뤄내고 있으며, 작년 6월, 퍼플스 부산지사가 새롭게 설립되어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품격 있는 결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퍼플스의VIP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싱글파티 <어반피그닉 파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싱글파티는 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